배역위해 '8천만원' 의상비 썼다는 이분

조회수 2019. 9. 20. 12: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패션리더 원픽 류승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형 류승완 감독의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데뷔한 류승범. 벌써 데뷔 20년이 되어가고 있죠!
출처: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최근 개봉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타짜3)에 주연으로 출연해서 '애꾸'역을 맡았어요.
출처: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자유로운 분위기를 뿜뿜 풍기는 류승범은 2016년에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이후로 소속사나 매니저 없이 혼자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출처: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이번에 개봉한 타짜3을 촬영할 때도 매니저 없이 직접 운전을 해서 촬영장을 오갔다고 합니다.
출처: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심지어 개인 휴대전화도 없어서 모든 일정을 '메일'로 조율하면서 연락을 주고 받았다고 해요! 요즘 세상에 스마트폰 없이 생활을 한다니...ㄷㄷ
출처: 영화 '사생결단'
하지만 패션만큼은 남들보다 훨씬 앞서가는 류승범은 2006년에 개봉한 영화 '사생결단'에서 '상도'역에 분하며, 자신의 의상을 직접 스타일링했었죠
출처: 영화 '사생결단'
영화 촬영 당시 약 100여 벌의 의상을 구입하는데 류승범이 들인 비용은 무려 8천만원!!!?!!
출처: 영화 '사생결단'
영화 '사생결단'의 시나리오를 작업할 당시, 부산 뒷골목 마약 판매상 역할인 상도라는 캐릭터의 의상은 '양아치 힙합패션'이었다는데요.
출처: 영화 '사생결단'
류승범은 "직업 특성상 주머니에 현찰이 두둑하고 언젠가는 뒷골목을 벗어나 폼 나는 인생을 꿈꾸는' 캐릭터를 분석해 의상을 결정했다고 해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열연한 류승범은 이 영화로 2007 백상예술대상 영화 남자최우수연기상을 수상!!
출처: 영화 '그물'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고민하고 분석했기에 '사생결단' 영화 속 캐릭터가 더 완성도 있었던 것이 아닐까 싶네요!
출처: 영화 '베를린'
프랑스와 스페인에서 유학생활도 하고, DJ로도 활동하며 자유롭게 살아가고 있는데요.
출처: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자신만의 세계가 점점 깊어지는 만큼 앞으론 또 어떤 패션과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