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공식] 스포일러 대방출!! 이 영상 보면 ‘엔드게임’ 안 봐도 될 듯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공식 스포일러 영상 공개

76,77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본문에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출처Marvel Studio

스포일러 가득한 TV 스팟 공개

‘타이타닉’을 넘어서 역대 흥행 1위 ‘아바타’를 위협하고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마지막 대전투를 비롯해 주요  장면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이 영상을 TV용 스팟으로 공개했다. 루소 형제가 제안한 스포일러 금지요청은 지난 5월 6일까지였다. 마블은 이후 마케팅에 주요 장면을 노출하여 재관람을 유도 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고 판단한 듯하다. 한편으로 영화를 이미 본 관객에게는 디즈니 플러스에 공개될 때까지 공식적인 루트로 만날 수 없는 이 명작의 주요 장면을 볼 수 있는 기회일 수 있겠다. 


여성 어벤져스

출처Marvel Studio

우선 여성 어벤져스인 ‘에이 포스’를 암시하는 듯한 씬이 있다. 마지막 대전투에서 여성 히어로들이 쏟아져 나오는 장면. ‘인피니티 워’에서 생사가 불분명했던 슈리 공주를 포함해, 와스프, 오코예 장군, 발키리, 아머를 착용한 페퍼 포츠, 가모라와 네뷸러 등이 걸어 나온다. 그동안 ‘여성 어벤져스’에 대한 가능성은 테사 톰슨(발키리), 네뷸라(카렌 길런) 등에 의해 지속해서 언급되었다. 


3000 만큼 사랑해

출처Marvel Studio

이 외에도 아빠를 3000만큼 사랑하는 아이언맨의 딸, 에인션트 원에게 유체가 이탈되는 헐크와 브루스 베너, 두 명의 캡틴 아메리카가 싸우는 장면 등이 이어진다. 이는 핑거스냅 이후 나름의 방식으로 삶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과 어벤져스가 시간여행에 성공해 인피니티 스톤을 모으는 과정을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아재가 된 토르

출처Marvel Studio

눈썰미가 좋은 분이라면, 스톰 브레이커로 번개를 부르는 토르가 뚱뚱해진 모습을 발견할 수도 있겠다. 어벤져스 최강의 피지컬을 자랑하던 토르는 ‘어벤져스 : 엔드게임’에서 몸과 마음이 모두 무너진 상태다. ‘루저의 제왕’이라고 할 수 있는 ‘위대한 레보스키’의 제프 브리지스를 오마주한 차림으로 웃음을 선사했었다.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출처Marvel Studio

부모 없이 자란 ‘피터’와 아버지에 대한 애증이 가득한 ‘토니’는 그동안 마블 시네마틱 융니버스 안에서 묘한 부자 관계로 그려졌다. 그리고 핑거 스냅으로 피터가 사라진 후 토니는 둔중한 죄책감을 품고 살았다. 이번 영상에는 살아 돌아온 스파이더맨을 아이언맨이 와락 껴안는 장면이 있다. 홈커밍의 첫 만남에서 피터의 허그를 토니가 달가워하지 않았던 장면까지 동시에 떠오르면서 많은 관객을 울컥하게 했던 장면이다. 


어벤져스 어셈블

출처Marvel Studio

그리고 지난 22년간 등장했던 모든 영웅들이 모인 순간, 캡틴 아메리카가 고귀한 자에게만 허락한다는 묠니르를 받아들고 외친다. “어벤져스 어셈블!” 마블 11년의 역사 속 22개의 작품을 한 번에 압축한 이 한마디는, 팬들에게 그동안 마블과 함께한 날들이 헛되지 않았음을 선언하는 주문 같았다. 


마블은 이 외에도 '헐크' 스폐셜 영상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김격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