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원조 '어벤져스 6인'의 차기작 소개

그동안 수고 많았던 6 히어로의 다음 행보

88,38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본문에 '어벤져스 : 엔드게임'에 대한 일부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출처영화 '어벤져스'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역대 최대 흥행 기록을 위해 질주하고 있다. 영화의 주역은 ‘어벤져스’의 오리지널 멤버 6인, 즉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등이다. 긴 세월 인류와 우주의 평화, 그리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인기를 수호해 온 그들 가운데 일부는 이번 ‘엔드게임’을 끝으로 퇴장하면서 팬들을 아쉽게하고 있다. 


하지만 이들이 배우 인생을 마치는 것은 아니며, 세상엔 마블 영화만 있는 것도 아니다. 그들의 신작을 모아봤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출처영화 ‘닥터 두리틀의 여행’

‘닥터 두리틀의 여행’

동물과 대화가 통하게 된 의사, 두리틀 선생 이야기는 할리우드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의 인기 소재다. 아이언맨이 닥터 두리틀을 맡았다. 설정상 수많은 동물이 두리틀과 수다를 이어갈텐데,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개)와 프레디 머큐리 라미 말렉(고릴라) 등 여러 슈퍼스타들이 목소리 출연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셜록 홈즈 3’

가이 리치 감독, 주드 로 등과 함께한 ‘셜록 홈즈’ 시리즈도 새 시퀄을 만들 예정이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아이언 맨 외에 2010년대에 히트 시킨 또 다른 프랜차이즈이지만 아이언 맨만큼 생명력이 길 것인지는 미지수다.


크리스 에반스

출처영화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


1981년, 수단에서 이스라엘로 향하는 이디오피아계 유태인 구출작전을 그린 스파이 영화. 캡틴은 작전을 이끄는 모사드 첩보원을 연기한다. 


‘지킬’


‘좀비랜드’, ‘베놈’ 등을 연출한 루벤 플레이셔 감독의 신작으로, 2007년 영국 BBC 드라마가 기반이 된 영화다. 캡틴은 지킬&하이드의 후손인 톰 잭맨이라는 주인공을 연기한다.


‘인피니트’


액션 스릴러의 장인 안톤 후쿠아가 연출하는 이 영화는 자신의 꿈이 전생의 기억이라고 믿는 남자에 관한 SF 스릴러다. 그는 수천 년에 걸쳐 환생을 반복하며 악마로부터 세상을 지키는 사람들과 관계가 있는 것으로 드러난다.


‘나이브스 아웃’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라이언 존슨 감독이 연출하는 신작에 캐스팅 된 캡틴은 다니엘 크레이그와 호흡을 맞춘다. 자세한 줄거리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살인사건을 고전 추리극 스타일로 해결하는 이야기라고 알려졌다. 

크리스 헴스워스

출처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MIB 리부트 영화. 토르는 H라는 코드명으로 불리는 요원 역을 맡아, MIB 내부 첩자 사건을 해결한다. ‘토르: 라그나로크’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발키리로 함께 호흡을 맞춘 테사 톰슨과 또 다시 콤비를 이룬다. 6월 개봉 예정.


‘제이 앤 사일런트 밥 리부트’


할리우드의 영원한 개구장이, 케빈 스미스 감독의 매니악한 코미디의 부활 프로젝트에도 함께하게 됐다고 최근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오리지널 ‘제이 앤 사일런트 밥’에는 맷 데이먼과 벤 애플렉이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는데, 이번 영화도 토르 뿐 아니라 여러 슈퍼스타들의 얼굴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하다.


‘다카’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루소 형제 감독이 각본을 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한 인도인 사업가가 유괴된 아들을 구하기 위해 용병들을 고용하는데, 토르의 역할은 이 용병 중 하나라는 것 외에는 공개된 바 없다. 감독 샘 하그레이브는 MCU 영화에도 참여한 적 있는 베테랑 스턴트맨 출신으로, ‘존윅’의 데이빗 레이치,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처럼 감각적이고 생생한 액션을 기대하게 한다.


마크 러팔로

출처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드라이 런(가제)’


토드 헤인즈 감독의 신작으로, 촬영은 끝났으나 제목은 정해지지 않았다. 세계적인 재벌그룹 듀퐁 사의 오염 사고와 관련한 법정 드라마로, 헐크는 대기업과 맞서 싸운 변호사 역을 맡았다. 헐크 외에 앤 해서웨이, 팀 로빈스 등이 출연한다.


‘아이 노우 디스 머치 이스 트루’


헐크가 두 명? HBO 6부작 드라마로, 중년의 일란성 쌍둥이 형제를 연기한다. 특이한 점은 쌍둥이 중 한 명이 조현병 환자라는 점이다. 형제의 삶과 배신, 용서 등의 드라마가 펼쳐질 예정이다.


‘뉴스플래시’


미국 저널리즘을 대표하는 인물이자 가장 신뢰받은 앵커인 월터 크롱카이트의 JFK 암살 사건 보도를 둘러싼 젊은 시절을 그린 영화다. 월터 역은 세스 그린이 맡게 됐고 헐크는 아직 캐스팅을 조율 중인데, 또 다른 뉴스 앵커의 전설 돈 휴잇 역을 맡을 가능성이 높다.


스칼렛 요한슨

출처영화 ‘조조 래빗’

‘블랙 위도우’


많은 팬들이 오랫동안 간절히 바랐던 블랙 위도우의 솔로 이벤트. ‘원더우먼’, ‘캡틴 마블’ 등의 대성공에 띠른 학습 효과 덕분인지 이 영화도 여성 감독인 케이트 쇼트랜드가 연출하게 됐다. ‘아이언맨’ 1편(2008년)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 프리퀄이 될 것이며, 데이빗 하버, 레이첼 와이즈 등의 합류가 결정됐다.


‘조조 래빗’


‘토르: 라그나로크’로 발랄한 재기를 입증한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의 코미디. 히틀러 치하 2차세계대전 중의 독일을 배경으로, 엄마가 유태인 아이를 숨겨두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독일인 아이 이야기를 그린다. 나타샤가 엄마 역을, 타이카가 아이 상상 속의 친구인 히틀러 역을 맡았으며 샘 록웰이 나치 유스 캠프를 관리하는 장교 역으로 나온다.


‘노아 바움백 새 영화’


넷플릭스가 제작, 배급하는 노아 바움백 감독의 영화로, 이혼하는 부부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다. 나타샤는 아담 드라이버와 부부로 출연한다.


제레미 레너

출처영화 '스폰'(1997)

‘스폰’


억울하게 살해당한 CIA 요원이 지옥 군단장이 되어 돌아온다는 코믹스 원작의 영화이자 1997년 한 차례 영화화 됐던 ‘스폰’의 리부트 영화. 호크아이는 제이미 폭스가 맡을 스폰/앨 시몬스와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 갈 착한 경찰이자 주인공인 트위치 윌리엄스 역을 맡는다. 


‘호크아이’


올해 말 론칭하는 디즈니의 OTT(인터넷 비디오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에 서비스 될 시리즈물. 호크아이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연기했던 클린트 바튼 역을 다시 맡는다. 다만 이 드라마의 주인공 호크아이는 그가 아니라, 그의 호크아이 아이덴티티를 물려받는 케이트 비숍. 


‘아틱 저스티스: 썬더 스쿼드’


극지방을 배경으로 동물들을 의인화한 애니메이션. 북극을 녹여 지구를 정복하려는 악당 월러스 박사의 음모를 막기 위해 보잘것 없는 동물들이 힘을 합치는 이야기다. 호크아이는 스위프티라는 이름의 주인공 여우 목소리를 맡는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기성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