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인생이 신데렐라! 섹시디바 '카밀라 카베요' 연기 도전

조회수 2019. 4. 14. 18: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방탄광팬 카밀라 카베요가 주연하는 신데렐라 영화 제작

‘하바나’로 팝 시장을 정복한 22세의 가수 카밀라 카베요가 영화 시장까지 넘본다.


외신에 따르면 카베요는 소니 컬럼비아가 리메이크하는 ‘신데렐라’ 실사 영화의 주인공 신데렐라 역으로 최근 캐스팅됐다.


‘신데렐라’ 리메이크 프로젝트는코미디언 겸 배우이자 토크쇼 진행자인 제임스 코든에 의해 알려졌다. 그가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는 영화사가 컬럼비아와 함께 제작에 나선다는 것이다.

역대 신데렐라 영화들

‘신데렐라’ 실사 영화는 전에도 여러차례 제작된 바 있다. 가장 가까이는 2015년 디즈니의 ‘신데렐라’가 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실사화 시리즈의 하나로, 릴리 제임스가 주인공 신데렐라 역을 맡았다.


1998년엔 드류 배리모어 주연의 ‘에버 애프터’도 있었다. 동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지만 주인공이 훨씬 당차고 독립적인 캐릭터로 그려졌으며, 마법과 우연이 최대한 배제되고 지극히 현실적인 드라마로 진행됐다.

인생이 신데렐라, 카밀라 카베요

이번에 신데렐라로 낙점된 카밀라 카베요는 앞선 신데렐라들과는 물론 독자들이 상상하던 신데렐라와도 큰 차이가 있다. 바로 쿠바 하바나에서 태어난 라틴계라는 점이다.


1997년생으로 쿠바 하바나에서 태어나 8살까지 살고 미국 마이애미로 이주했다. 16살에 오디션 프로그램 ‘엑스팩터’에 참가했었고, 이후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의 핵심 멤버로 데뷔했다. 4년 간의 그룹 활동 후 솔로로 독립했지만 반응은 미지근했다. 악재 속에 발표한 싱글 ‘하바나’는 초반 차트 100위권에서 맴돌았지만 라틴팝 붐에 편승해 극적인 역주행의 주인공이 됐다. 이후 전세계 각종 차트에서 1위를 휩쓸고, 각종 시상식에 오르며 당대 최고의 인기가수 반열에 올랐다.

가난한 라틴계 이민에서 팝 음악 최고의 자리에 오른 카밀라 카베요야말로 신데렐라 그 자신이라 할 수 있다.


새 ‘신데렐라’ 프로젝트는 할리우드의 잘 나가는 신예 여성 감독 케이 캐논이 연출한다. 케이 캐논은 인기 코미디 시리즈 ‘피치 퍼펙트’의 각본을 썼으며 2018년 연출 데뷔작 ‘블로커스’로 9300만 달러의 글로벌 흥행을 기록한 기대주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기성몽]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