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하쿠나 마타타! ‘라이온 킹’ NEW 트레일러 공개

품바와 티몬이 돌아왔다!

33,69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영화 '라이온 킹'

디즈니 애니메이션 실사화 시리즈 최고의 야심작 ‘라이온 킹’이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지난 11월에 공개된 첫 트레일러는 24시간 조회수 역대 2위 기록인 2억 2300만 뷰를 기록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명했다.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의 도입부를 충실히 구현한 이 트레일러는 올드팬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출처영화 '라이온 킹'

이번 트레일러에는 좀 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다. 우선 아기사자 심바가 자라는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 심바의 아버지이자 지혜로운 왕 무파사, 이런 무파사의 왕위를 노리는 그의 동생 스카가 등장한다. 이 외에 심바의 연인 날라, 왕국의 샤먼 원숭이 라피키 등 주요 캐릭터를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작품의 마스코트와 같은 미어캣 티몬과 맷 돼지 품바가 반갑다. 

출처영화 '라이온 킹'

‘라이온 킹’은 화려한 성우진으로도 화제가 되었다. 우선 ‘심바’ 역은 극작가, 배우, 뮤지션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도날드 글로버, ‘날라’는 팝 디바 비욘세가 맡았다. 유쾌한 배우 세스 로건이 품바의 목소리를 맡았으며, ‘스카’역을 맡은 치웨텔 에지오포의 목소리도 트레일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 킹’은 오는 7월 19일(북미 기준)에 개봉한다.


출처영화 '라이온 킹'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김격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