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을 기다렸다!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 NEW 트레일러 공개!

조회수 2019. 4. 5. 16:4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왕좌의 게임 시즌 8의 새로운 홍보영상
출처: 드라마 '왕좌의 게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왕좌의 게임’이 시즌 8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왕좌의 게임은 지난 2017년 시즌 7 이후, 후속 시리즈를 내놓지 않았다. 작품이 2018년을 건너뛰고 2019년에야 마지막 시즌을 방영한다는 소식에 팬들은 괴로워했다. 

출처: 드라마 '왕좌의 게임'

어느덧 시간이 흘렀고 ‘왕좌의 게임’ 시즌 8이 방영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선 여전히 칠왕국의 맹주를 놓고 다투는 인간끼리의 전쟁이 벌어지는 가운데, 화이트 워커들의 위협이 현실화되고 있었다. 시즌의 피날레는 결국 용을 손에 넣은 화이트 워커가 장벽을 무너뜨리는 충격적인 장면을 보여주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눈보라에 황폐화된 윈터펠이 배경이다. 존 스노우의 검이 눈밭에 버려져있는 장면으로 화이트 워커가 몰고 올 무시무시한 위협을 상징했다. 

이보다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여전히 두 마리의 용을 데리고 있는 ‘대너리스’와 북부의 왕 ‘존 스노우’가 막강한 연대를 이룬 장면, 무모한 욕망 끝에 세르세이의 최후를 암시하는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무엇보다 화이트 워커 대군과 맞서는 인간 연합군의 대전투가 예고되었다. 


왕좌의 게임 시즌 8의 첫 에피소드는 오는 4월 14일 방영된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박난리]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