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히스 레저를 뛰어넘는 조커가 나올까?

새로운 조커 영화 포스터 공개

13,7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토드 필립스가 새로운 조커 영화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출처토드 필립스 인스타그램

가장 매력적인 악당, 조커

출처영화 '다크 나이트'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자레드 레토가 연기한 ‘조커’ 이외에 워너는 또 다른 조커 영화를 제작하고 있다. 이 작품은 기존 DCEU와 세계관을 공유하지 않는 독자적인 작품으로 오직 대악당 ‘조커’의 기원을 다루기 위해 기획되었다. 

출처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는 자레드 레토 이외에도 잭 니콜슨 같은 대배우가 연기한 버전이 있지만, 역시 ‘다크 나이트’에서 히스레저가 연기한 조커를 최고로 기억하는 팬들이 많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조커를 수락한 배우는 ‘호아킨 피닉스’다. 


호아킨 피닉스의 조커

출처영화 '조커'

호아킨 피닉스는 ‘너는 여기에 없었다’로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마스터’로 베니스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받은 명연기자다.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작품은 A.I.와의 사랑을 그렸던 ‘그녀’였다. 호아킨 피닉스는 이번 작품에서 DC 최고의 악당 조커가 되기 이전 보잘것없는 사내 ‘아서 플렉스(Arthur Fleck)’를 연기한다. 


‘보랏’, ‘행오버’등 전설의 화장실개그 영화를 만든 ‘토드 필립스’가 메가폰을 잡는다는 소식에 걱정이 앞서는 팬들이 많았다. 그러나 지난해 감독이 노출한 짤막한 스페셜 영상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접한 이후, 작품의 완성도를 의심하는 팬은 없었다. 


이 외의 이야기들

출처영화 '조커'

고담시의 토크쇼 진행자로 로버트 드 니로가 이름을 올렸다. 원작 코믹스에서 아서 플랙이 사랑했던 싱글맘 ‘소피 두몬드’라는 캐릭터가 있는데, [데드풀 2]에서 도미노를 연기했던 재지 비츠가 이 역할로 캐스팅되었다. 또한 배트맨/부르스 웨인의 아버지인 ‘토마스 웨인’ 역은 브래트 컬렌이 연기한다. 


‘조커’는 2019 년 10 월 4일(북미기준)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기성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