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박찬욱 새 작품 주인공, 이 피지컬 실화냐?

박찬욱의 BBC 드라마 [더 리틀 드러머 걸]의 주인공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삶은영화 작성일자2019.03.20. | 472,280  view


[더 리틀 드러머 걸]의 테러리스트 베커


source : 드라마 [더 리틀 드러머 걸]

박찬욱의 새 작품 [더 리틀 드러머 걸]은 첩보소설의 거장 ‘존 르 카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6부작 BBC 드라마다. 1984년 다이앤 키튼과 클라우스 킨스키 주연으로 영화화 된 적이 있으며, 영국 여배우와 팔레스타인 첩보원의 아슬아슬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source : 드라마 [더 리틀 드러머 걸]

냉전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카레의 소설은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추운 나라에서 돌아온 스파이], [모스트 원티드 맨] 등에서 알 수 있듯이 언제나 체제의 폭력 속에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개인을 이야기한다. 최근 MCU의 ‘블랙 위도우’ 솔로 영화에 캐스팅 된 플로렌스 퓨가 여배우 찰리 역을 맡았다. 신비로운 매력의 테러리스트 가비 베커는 스웨텐 출신 배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ård)’가 맡았다. 

source : 드라마 [더 리틀 드러머 걸]

알렉산더 스카스가드는 아역 시절부터 스웨덴의 크고 작은 작품을 통해 필모그라피를 쌓았다. 인기 드라마 [트루 블러드]의 뱀파이어 ‘에릭’역으로 급성장했으며, 주연작인 [레전드 오브 타잔]거쳐 넷플릭스 오리지널 [뮤트]와 [늑대의 어둠]등을 통해 할리우드 대세 배우가 되었다. 


비현실적인 피지컬


source :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레전드 오브 타잔]을 내놓았을 때, 타잔을 연기한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의 비현실적인 피지컬이 화제가 되었다. 해리포터와 신동사 프랜차이즈를 이끄는 판타지 전문 감독답게, 스카스가드의 복근도 CG로 그린 게 아니냐고 믿는 관객도 있었다. 

그러나 놀랍게도 그의 이 말도 안 되는 몸은 실화. 하루 7000칼로리를 섭취하며 지옥같은 트레이닝을 거쳤다. 그 결과 195cm의 키에 근육으로만11kg을 증량할 수 있었다. 설탕, 글루텐, 알콜을 전혀 섭취하지 않는 수도승같은 생활이었다고. 


스캔들 머쉰


스웨덴을 대표하는 섹시가이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그 동안 수 많은 스캔들이 있었는데, 아만다 사이프리드, 샤를리즈 테론, 엘렌 페이지, 알리시아 비칸데르, 이자벨라 미코, 에반 레이첼 우드, 엘리자베스 올슨 등이다. 실제로 사귄 사이도 있고 확인되지 않은 소문도 있지만, 하나같이 대단한 이름들이다. 

source :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와 엘렌 페이지


그것의 형님


source :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와 빌 스카스가드 형제

[그것]의 페니 와이즈, [데드풀 2]의 ‘사이가이스트’ 역을 맡았던 빌 스카스가드가 그의 친동생이다. 동생 역시 192cm의 장신 미남으로, 스웨덴 최고의 수출품은 이케아와 스카스가드 집안이라는 농담이 있을 정도. 


하의 실종패션 종결자


2016 MTV 무비어워드가 있던 날. [레전더 오브 타잔]에 함께 출연한 사무엘 L. 잭슨과 참석한 알렉산더 스카스가드는 훤칠한 키가 돋보이는 턱시도를 상의만 입고 등장했다. 할 말을 잃은 사무엘 L. 잭슨과 관객들에게 한 다는 이야기가 “원래 상의를 벗고나오려고 했는데, 그건 이미 잭 애프론이 했더라. 그리고 타잔은 원래 바지를 안 입는다.”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의 차기작으로는 [고질라], [콩: 스컬 아일랜드],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를 집대성하는 워너 브라더스의 야심작 [고질라 vs. 콩](2020)이 있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김격렬]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