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50세에 네 번째 결혼 준비중인 제니퍼 로페즈

제니퍼 로페즈와 알렉스 로드리게스의 프로포즈 사진 공개

531,9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제니퍼 로페즈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제니퍼 로페즈 공식 인스타그램

뉴욕 양키스의 전설적인 강타자였던 알렉스 로드리게스(44)가 만능 엔터테이너 제니퍼 로페즈(50)에게 프로포즈했다. 두 사람은 카리브해의 섬나라 바하마 해변을 배경으로한 로맨틱한 사진을 SNS에 올리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제니퍼 로페즈는 박스 오피스 1위(영화 [웨딩 플래너])와 빌보드 1위(두 번째 앨범 ‘J.LO’)를 동시에 석권한 놀라운 이력을 가지고 있다. 히스패닉계인 그녀의 대성공은 다양한 이민족이 미국 연예계에 진출하는 초석이 되었다.



출처영화 [세컨드 액트]

최근에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세컨드 액트]를 통해 나이와 학력의 벽을 보란 듯이 허물고 성공하는 독립적인 여성을 연기해, 할리우드 ‘큰 언니’의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그녀는 지금까지 총 세 번의 결혼과 세 번의 이혼을 반복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지난 1996년 웨이터 출신인 남자 오자니 노아가 첫 남편이었다. 그러나 그녀가 이듬해 영화 [셀레나]로 스타가 된 후, 얼마가지 않아 파경을 맞는다. 제니퍼 로페즈는 두 번째 앨범 발매 당시 뮤직비디오 댄서 중 한명이었던 크리스 주드와 두 번째 결혼식을 올리지만, 이 역시 1년을 채우지 못한다. 


2004년에 동료 가수 마크 앤서니와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렸으며 쌍둥이를 출산했다. 그러나 2011년에 별거에 들어가 2014년에 공식적으로 이혼에 합의한다. 이후에는 17세 연하인 댄서 캐스퍼 스마트와의 결혼설이 있었다. 그러나 로페즈는 네 번째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그의 청혼을 거절했었다. 

출처제니퍼 로페즈 공식 인스타그램

로페즈와 로드리게스의 공식적인 첫 만남은 지난 2005년 로페즈가 양키스의 경기를 보러갔을 때였다. 시간이 한참 흐른 2017년부터 두 사람이 함께하는 사진들이 자주 포착되었으며, 얼마 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역시 한 번의 이혼 경험이 있으며 두 명의 딸이 있다. 두 사람은 최근 네 명의 자녀와 함께 살 집을 알아보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김현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