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만 영화냐? 3월 개봉 예정작 총정리 #2

조회수 2019. 3. 12. 15: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3월 개봉을 기다리는 매력적인 작품들을 소개한다.

출처: 영화 [우상]

우상 (3월 20일 개봉)


[한공주]로 전세계 각종 영화제에서 찬사를 받았던 이수진 감독과 배우 천우희가 다시 뭉쳤다. 이번엔 한석규와 설경구라는 대배우들까지 가세했다. 1990년대 후반 한국영화계 넘사벽 1위 배우였던 한석규와 2000년대 초반 송강호, 최민식과 함께 남자배우 3강 체제의 한 축을 단단히 구축했던 설경구가 데뷔 후 처음으로 한 작품에서 연기했다

<우상> 2차 예고편


출처: 영화 [덤보]

덤보 (3월 27일 개봉)


디즈니 애니메이션 원작 실사 시리즈. 유난히 큰 귀를 날개 삼아 비행 능력을 갖추게 된 아기 코끼리에 관한 이야기다. ‘팀 버튼’ 감독이 연출하는 ‘서커스’ 배경의 ‘판타지’라는 점에서 이미 기대감이 200% 올라간다.


<덤보> 메인 예고편


출처: 영화 [어스]

어스 (3월 27일 개봉)


[겟 아웃]으로 과감한 창의력을 한껏 자랑했던 조던 필 감독의 신작. 전작 주인공인 다니엘 칼루야가 출연했던 [블랙 팬서]에서 이번엔 루피타 뇽과 윈스턴 듀크를 데려왔다. 도플갱어가 주요 소재인데, 포스터만 봐도 섬뜩하다. 


<어스> 티저 예고편


출처: 영화 [정난스런 키스]

장난스런 키스 (3월 27일 개봉)


일본 만화가 고(故) 다다 가오루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대만 영화. 같은 원작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정소민, 김현중 주연으로 한 드라마가 제작, 방영된 바 있다. [나의 소녀시대]로 아시아 박스오피스를 장악했던 프랭키 첸 감독과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왕대륙 그리고 [미인어]의 미녀스타 임윤이 가세했다. 중국에서는 지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성적은 5위에 그쳤으나, 지금까지 잔잔한 흥행을 이어가면서 2569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장난스런 키스> 메인 예고편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기성몽]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