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케미 폭발! 살짝 설렜어 난!

7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카이부터 있지까지 새로운 시즌, 뉴 뮤즈와 함께 하는 뷰티 브랜드 6.

끌레드뽀 보떼 & 정은채

사진 출처 @jungeunchae_

결이 다른 제품력을 자랑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진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택한 앰버서더는 바로 정은채. 온몸에서 뿜어 나오는 우아함과 내면에서 느껴지는 단단함이 끌레드뽀 보떼의 럭셔리한 이미지와 만나 더욱 빛을 발한다. 끌레드뽀 보떼가 정은채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은 바로 래디언트 플루이트 파운데이션 내추럴. 다이아몬드처럼 고급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원한다면, 지금 당장 ‘정은채 파데’를 검색해보자.

조 말론 런던 & 김우빈

사진 출처 @____kimwoobin

오랜 공백을 깨고 다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우빈. 영화 <외계인>으로 배우로서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그가 조 말론 런던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되었다. 김우빈이 처음으로 조 말론 런던의 앰버서더로 모습을 보인 것은 봄 한정 컬렉션 ‘데이드림 인 컬러’와 함께한 화보. 햇살이 내리쬐는 하와이 해변에 핀 붉은빛 히비스커스의 향을 담은 레드 히비스커스 코롱 인텐스와 함께 한 여유 넘치는 김우빈의 모습에서 봄 냄새가 물씬 느껴진다.

바비 브라운 & 카이

사진 출처 @bobbibrownkorea

이하늬, 수현 등 여배우를 뮤즈로 선정했던 바비 브라운 코리아가 지난해, 카이를 최초로 남성 뮤즈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바비 브라운의 첫 아시아 퍼시픽 뮤즈로 선정되며, 아시아 전역의 바비 브라운 매장과 소셜 채널에서 카이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 구찌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는 것에 이어 한국을 넘어 글로벌하게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그의 저력을 입증한 셈. 패션과 뷰티 시장을 막론하고 매력을 인정받고 있는 카이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된다.

어퓨 & 사나, 다현

사진 출처 @apieu_cosmetics

태연 다음으로 어퓨가 눈여겨본 K 팝 아이돌은 바로 트와이스! 지난해 일본 시장에 진출한 어퓨가 한국은 물론, 일본의 10대까지 공략하기 위해 트와이스 사나와 다현을 모델로 선정했다.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무려 정규 2집, 싱글 7집까지 발매하는 등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력까지 인정받은 어퓨가 이제 트와이스만의 발랄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한국과 일본의 MZ 세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아이소이 & 천우희, 유태오

사진 출처 @isoi_official

영화 <버티고>에서 비밀 연애를 하던 천우희와 유태오가 다시 만났다. 2021 광고 캠페인 ‘나는 소이’를 시작으로 아이소이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 좋은 성분만을 고집하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가치관이 두 배우의 깨끗하고 정직한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다. 드라마 같은 세 편의 CF까지 공개되었으니,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잡티 세럼인 BR 블레미쉬 케어업 세럼과 함께한 두 배우의 케미를 감상해보자.

메이블린 뉴욕 & 있지

사진 출처 @maybelline

K 팝 아이돌의 위상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메이블린 뉴욕이 있지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며, 있지는 메이블린 뉴욕 최초의 한국인 뮤즈이자 최초의 뮤지션 뮤즈가 되었다. 뷰티 모델로서는 처음 발을 내디딘 있지가 바로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것은 꽤 이례적이다. 있지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다섯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새로운 컬렉션 캠페인이 공개되길 손꼽아 기다리게 될 듯. 모델 지지 하디드, 배우 스톰 리드 등과 나란히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 있지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