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톤이 왜 거기서 나와?

조회수 2021. 2. 26. 12: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선미부터 청하까지, 아이돌 메이크업에 없으면 서운한 스톤 활용법 3.
출처: 출처 @jennierubyjane @chungha_official
LEVEL 1. EYE CORNER POINT

글리터를 사용할 때보다 얼굴에 더욱 입체감을 더해주는 스톤은 이제 아이돌 메이크업에 필수 요소! 마치 눈물이 맺힌 듯 눈 앞머리에 붙여 포인트를 주는 것은 기본 중 기본이다. 컬러감이 도드라지는 메이크업에는 글리터를 바를 때보다 더 좁은 영역에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반짝임을 더할 수 있는 스톤이 제격이다. 특히, 청하처럼 눈 앞머리는 물론 눈꼬리까지 스톤을 더하면 눈매가 더욱 길고 날카로워 보여 시크함을 2배로 끌어올릴 수 있다.

출처: 출처 @wei__official @nct
LEVEL 2. BROW HIGHLIGHT

눈가에 스톤을 붙이는 것이 식상하다면, 브로우 라인을 따라 스톤을 붙여보자. 스톤을 브로우에 붙이는 스킬은 여자 아이돌에 비해 진한 립스틱이나 섀도로 포인트를 주기 힘든 남자 아이돌의 메이크업에 주로 등장한다. 강하고 포스 있는 느낌을 배로 하려면 일자 눈썹보다는 눈썹 산을 살린 갈매기 눈썹에 스톤을 더하는 것이 좋다. 눈썹 라인이 강조되는 만큼 눈썹을 깔끔히 정돈하는 것은 필수!

출처: 출처 @miyayeah @twicetagram
LEVEL 3. LIKE LIP PIERCING

디지털 싱글 ‘꼬리’로 돌아온 솔로 퀸 선미. 입꼬리에서 빛나는 스톤이 마치 피어싱처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주로 유니크한 스타일에 입술 피어싱을 매치하는 것처럼, 입술 주위에 스톤을 더하는 것도 내추럴한 메이크업과는 상극. 사나처럼 입자가 큰 글리터를 함께 사용해 반짝임을 극대화해볼 것을 추천한다. 선미처럼 딥한 레드 립과 함께 매치하는 것 또한 방법. 다만 근육이 많이 움직이는 입가의 경우 스톤이 떨어지기 쉬우니, 실수로 먹지 않도록 주의하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