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패드 집중 탐구 생활

4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피부 스트레스에는 진정 케어가 답! 간편한 사용법으로 스킨케어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앰플 패드를 소개한다.

PERFECT BIOME

비피다 바이옴™과 10중 히알루론산, 저자극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PHA와 LHA의 시너지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하는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로 연약해진 수분 장벽을 견고하게 재정비할 것.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비건 인증 원단 속에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비피다 바이옴™과 10중 히알루론산, 저자극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PHA와 LHA를 더했다. 보습 팩으로 사용하거나,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만들어주거나! 패드 한 장만으로도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할 수 있다. 70매 2만4000원.

피부에 ‘착’ 붙는 밀착감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스킨케어 카테고리에 필수로 자리 잡은 요즘 대세, 패드 화장품. 그중에서도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가 돋보이는 이유는? 피부에 최적화된 pH 밸런스부터 일시적 효과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건강한 성분, 피부 장벽 형태에서 영감 받은 자연 유래 비건 인증 원단의 패드까지 모든 요소를 까다롭게 설계해 완성했기 때문이다. 컨디션이 무너진 피부를 단숨에 균형 잡힌 피부로 만들고 싶다면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에 주목하자.

 

CHECK POINT

쓸고, 닦고, 붙이고! 혼자서도 다 잘하는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의 3가지 관전 포인트.


1 믿고 쓰는 착한 성분 외부 자극에 잘 견딜 수 있도록 피부 장벽과 방어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마이크로바이옴의 꿀조합으로 완성한 비피다 바이옴™이 핵심 성분. 게다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저분자로 잘게 부순 10중 히알루론산을 더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약산성이라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피부에 착붙! 앞뒤가 다른 비건 패드 패드 앞면의 올록볼록한 엠보 홀 사이 간격이 좁고 깊어 다량의 앰플을 머금을 수 있으며, 피부에 겉도는 잉여 각질을 말끔히 정돈하는 데 효과적이다. 마치 거즈처럼 보이는 형태는 실제 피부 장벽에서 영감 받아 완성한 디자인. 매끄러운 뒷면은 피부에 착 붙어 마스크 팩처럼 활용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받은 원단이라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 데일리 각질 케어 각질 때문에 고민이지만 피부 자극이 걱정될 때,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를 사용하면 해결할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불필요한 각질만 쏙쏙 골라 없애주며 흐트러진 피부 사이클을 바로잡는다.

FACE RESET

마스크가 일상인 지금은 피부도 항균 케어가 필요할 때! 순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뮨 아스트린젠트 패드’로 세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박멸할 것.

순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뮨 아스트린젠트 패드 99% 항균 효과와 모공 속 미세먼지, 각질을 제거한다. 칼라민과 병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보습을 채우고 장벽을 강화해 피부의 타고난 기초 체력을 높이는 효과를 겸비한 멀티 패드. 60매 2만4000원.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재다능한 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이제는 스킨케어 루틴을 패드 하나로 끝낼 수 있을 만큼 여러 기능의 패드 아이템이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순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뮨 아스트린젠트 패드’는 지금 우리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끝날 듯 끝나지 않는 팬데믹의 여파로 청결이나 항균 케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지만, 정작 피부를 위한 항균 아이템은 드문 상황. 그렇다고 알코올이 듬뿍 들어 있는 스킨케어를 썼다간 피부가 민감해지기 십상이다. 순플러스의 패드는 이런 고민에 명쾌한 해법을 제시한다.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유해균을 99% 박멸하는 효과뿐 아니라 자극도는 최소화하고, 피부 기초 체력을 높이는 유효 성분으로 케어 효과까지 갖췄으니! 수많은 패드의 기로에 서서 고민 중이라면 순플러스의 ‘프로바이오틱스 뮨 아스트린젠트 패드’를 선택할 것.

 

CHECK POINT

붙이는 새니타이저? 끝나지 않는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순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뮨 아스트린젠트 패드’로 피부를 지켜라!


1 굿바이 세균맨! 유해균을 박멸하는 저자극 항균 패드 합성 에탄올을 주로 사용하는 대부분의 항균 제품과 달리 식물을 발효해 얻은 에탄올을 14% 사용했다. 이는 수많은 테스트를 거치며 항균 기능과 자극을 모두 고려해 찾은 최적의 비율인 셈. 덕분에 한 번만 사용해도 오염의 척도인 대장균이나 염증을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을 99% 박멸한다.


2 미세먼지 너 나가!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 센터에서 개발한 AP스피어 테크놀로지를 담고 있다. 미세먼지를 자석처럼 흡착해 한 번만 사용해도 미세먼지가 말끔하게 닦인다. 덕분에 모공 속에 콕콕 박힌 블랙헤드와 트러블을 유발하는 위험 요소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게다가 얼굴을 가볍게 쓸어주는 것만으로도 물리적 각질 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일석삼조!


3 민감 피부를 토닥토닥 녹차에서 찾은 유산균 성분으로 특허를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아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가다듬는 효과를 갖췄다.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이는 병풀과 칼라민 성분의 시너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I NEED YOU, NEEDLY

피부를 꽉 채우는 슈퍼 사이즈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인플루언서의 대란템으로 등극한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 집중 탐구 생활.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 #보름달패드 라는 애칭처럼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대왕 패드. 스킨케어 첫 단계에 꺼내 피부를 닦거나, 팩처럼 사용하거나! 원하는 방식대로 쓸 수 있으며 BHA, PHA 성분을 담아 모공과 각질 케어에 탁월하다. 60매 2만4900원.

피부 고민에 정곡을 ‘콕’ 찌르는 뾰족한 해답으로 인플루언서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브랜드 니들리.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도 피부가 흡수하는 데는 한계가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적지도 과하지도 않은 황금비율의 성분비를 담는 데 집중하는 미니멀리즘 뷰티를 지향한다. 그래서일까?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 역시 마찬가지. 여러 기능에 집착하기보다는 모공 하나를 집중 겨냥해 간편하고 확실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해 완성했다. 각질 제거, 블랙헤드에 효과적인 BHA와 피부를 맑고 매끈하게 해주는 PHA 성분으로 모공 속을 말끔하게 비우는 동시에 느슨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이는 효과를 갖췄다. 그뿐 아니라 시중의 대다수 패드 제품들보다 크기가 큰 슈퍼 사이즈 패드로 피부에 닿는 면적을 많이 키웠다. 피부에 대한 진정성 있는 연구, 그리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고민하고 완성한 덕택에 지금의 대란템이 완성된 셈.

 

CHECK POINT

매일매일 순하게, 마일드한 각질 제거가 가능한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의 3가지 매력.


1 ‘마스크 아니죠?’ 슈퍼 사이즈 패드 지금까지 이런 패드는 찾아보기 힘들었다. 시중의 많은 패드들의 지름이 60mm내외인데 반해 크기를 확 키운 80mm의 거대한 크기라서 여러 장 꺼내 붙이는 낭비를 줄이고 한 번에 넓은 면적을 케어할 수 있다. 게다가 여닫는 방식의 패키지라 편리함이 2배!


2 모공 스나이퍼 각질 제거,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적인 BHA의 대표 성분 ‘살리실산’과 피부의 톤과 결을 가다듬는 효과가 뛰어난 PHA 성분 ‘글루코노락톤’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청소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애프터 케어까지 확실하다. 모공의 볼륨, 개수, 면적, 깊이까지 다각도로 접근하는 세심함까지! 패드 한 장이면 모공 고민 끝.


3 찰랑찰랑, 토너 한 병이 그대로 반투명한 패키지 속에서 찰랑이는 에센스는 바로 이로운 성분으로 꽉 채운 에센스. 패드를 다 쓴 후에도 남아 있을 만큼 아낌없이 쏟아부은 셈. 이 에센스는 피부가 편안한 약산성 pH 지수를 유지해 팩처럼 사용하기도 좋다.

 

SMOOTHING, HYDRATING, BOSSTING

기본과 진정성에 충실한 성분과 현명한 기술력을 더해 완성된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소프트닝 패드’로 피부를 지켜라!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소프트닝 패드 피부 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정돈해주는 저자극 수분 부스팅 패드. 100% 자연 유래 원단으로 만들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올록볼록한 와플 면으로 피부를 쓸어주면 매끈한 결을, 부드러운 면을 활용하면 수분 팩을 한 것 같은 효과를 발휘한다. 70매 2만8000원.

수분은 건강한 피부의 근본이자 핵심이다.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소프트닝 패드’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구현한 Moisture Target Delivery™을 더해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수분이 가득 찰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덕분에 각질 케어와 동시에 수분을 부스팅해 속건조를 해결하는 효과가 뛰어나며, EWG 그린 등급을 고려해 피부를 위한 진정성까지 담았다. 100% 네이처 오가닉 시트는 사소한 마찰에도 자극받는 피부를 위해 찾은 브랜드만의 솔루션. 또 전문 기관의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클리어해 사소한 자극에도 불편함을 느끼는 민감 피부가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다.

 

CHECK POINT

귀차니스트의 최애템,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소프트닝 패드’로 수분을 피부에 ‘착’붙!


1 수분 메신저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장벽을 넘어 피부 속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Moisture Target Delivery™을 고안해 완성했다. 덕분에 속건조를 잡고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채울 수 있다. 피부에 겉도는 각질을 인위적으로 없애기보다는 수분을 머금고 부드러워진 상태에서 와플 면의 굴곡에 자연스럽게 탈각될 수 있도록 돕는다.


2 내추럴 패드 좋은 성분은 기본. 사소한 자극도 피부에 위협을 줄 수 있다는 시각에서 원단의 재질과 표면의 결까지 철저하게 계산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비결은 100% 자연 유래 원단에 있다. 올록볼록한 와플 모양의 면으로 얼굴을 쓸어주면 불필요한 잉여 각질을 제거해 피부 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다듬을 수 있으며, 부드러운 면은 팩처럼 활용할 때 유용하다. 굴곡진 부위에도 부드럽게 밀착되어 이로운 성분을 피부 속까지 고스란히 전한다.


3 피부를 향한 진심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 화해가 선정한 유해 성분 20가지 배제 등 피부에 안전한 성분만 고집하는 클린 뷰티의 정석. 피부 자극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인공 향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그보다는 바다 수선화, 찔레꽃 열매 추출물 등 자연에서 채취한 성분으로 피부에 이로움을 전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