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SNS 금손들의 환상적인 아이 메이크업

3,1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화려하게 눈가를 장식한 아이 메이크업을 보고 있자면 괜히 기분이 좋아진다. 내가 직접 하지 않아도 대리 만족할 수 있는 환상적인 아이 메이크업 모음집.

Happy Christmas

올해는 모두가 연말 분위기를 맘껏 즐기기 어려운 상황. @heysofimakeup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구경하며 크리스마스 무드를 한껏 느껴보자. 이 계정에서는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컬러들을 과감히 매치하거나, 겨울 왕국이 연상되는 눈보라를 화이트 라인으로 표현하는 등 다양한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메이크업을 확인할 수 있다.

Graphic Lines

@claudiu.burca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나비가 눈에 앉은 듯 다채로운 라인 플레이를 살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직선과 곡선, 글리터까지 자유롭게 사용해 그래픽 라인 특유의 딱딱한 느낌은 덜고, 화려함을 더했다. 특히 블랙 라인에 홀로그램 라인 스티커와 글리터를 함께 매치한 룩은 마치 보석 눈물이 흐르는 듯 신비로운 느낌마저 자아낸다.

Stones on Eyes

메이크업 글리터를 넘어 손톱에나 올릴 법한 큼직한 스톤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olgadann. 얼굴에 다양한 모양의 스톤들을 흩뿌린 듯 배치하기도 하고, 촘촘히 이어붙여 라인처럼 연출하기도 한다. 게다가 섀도나 하이라이터를 터치하는 스킬까지 수준급이니 반짝이는 것을 좋아하는 일명 ‘까마귀족’이라면 저절로 팔로우 버튼을 누르게 될 거다.

Color Match

톤 온 톤 메이크업만이 정답이라고 생각했던 지난날을 돌아보자. 의외의 컬러 매치를 시도하는 @d.aleksandria의 계정을 보면 노랑과 보라색을 함께 써도 세련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눈 두덩이에 넓게 바르는 섀도와 포인트를 주는 라인의 컬러를 보색으로 매치하니 눈매가 더욱 시원해 보인다. 평소 메이크업에 사용하기엔 부담스러운 비비드한 컬러들을 보며 맘껏 눈 호강해보자.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