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머리부터 발끝까지, 향기롭고 건강하게!

4,3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장마철이 두렵지 않은 신상 헤어 제품들.

1 단백질을 발라보아요

닥터시드 인리치드 슈퍼 프로틴 헤어에센스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되돌리고 싶다면 보습감이 뛰어난 피마자 오일과 고농축 단백질 성분을 꾹꾹 눌러 담은 이 헤어 에센스를 발라보자. 흠뻑 발라도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이 없고, 건강한 윤기만 감돈다. 게다가 향수를 뿌린 것처럼 은은한 머스크 향이 오래도록 남는다. 100ml 1만1900원.

2 프리즈 아웃!

록시땅 인텐시브 리페어 안티 프리즈 세럼 비 오는 날에는 어김없이 머리카락이 부풀어오르는 곱슬머리라면 주목! 록시땅의 헤어 세럼은 해바라기씨 오일을 비롯한 식물에서 추출한 5가지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만들어 하루 종일 차분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게다가 실리콘 프리이기까지! 100ml 3만4000원.

3 어머 이건 사야 해!

딥티크 퍼퓸드 브로치 오 카피탈 액세서리처럼 옷에 달 수 있는 브로치 타입 향수 ‘퍼퓸드 브로치’. 도 손, 플레르 드 뽀에 이어 새로운 향기가 출시됐으니, 프레시한 베르가모트와 장미 향이 어우러진 오 카피탈이 바로 그 주인공! 향 세라믹 2개, 브로치 1개, 코튼 파우치 1개 14만5000원.

4 컬러와 케어를 한 번에

모로칸오일 컬러 디파지팅 마스크 코코아 컬러 퓨어 피그먼트 색소가 큐티클에 일시적으로 컬러를 더해 잦은 뿌리 염색이나 자외선으로 퇴색된 모발의 톤을 균일하게 정리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아르간 오일, 아미노산, 콩 단백질 등 성분이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 200ml 3만1000원.

5 뉴욕의 향기

코치 코치 맨 블루 오 드 뚜왈렛 자유분방하고 긍정의 기운이 샘솟는 아메리칸 로드 트립을 상상하며 만든 향답게 코끝에 스치는 것만으로도 에너지가 샘솟는다. 라임과 압생트의 아로마틱 노트와 톡 쏘는 블랙페퍼 향, 시더우드와 앰버의 깊은 아로마를 차례로 느낄 수 있다. 100ml 11만원.

6 지방이 불타오르네

알롱 팻 바이 크림 울퉁불퉁하고 축 처진 보디라인이 고민일 때 유용한 마사지 크림. 피부에 바르면 화끈한 열감이 오르며 운동한 것처럼 땀이 송글송글 맺힌다. 고민 부위에 바르고 압박붕대로 감싸면 효과를 높일 수있다. 180ml 5만2000원.

7 촉촉한 새니타이저

지앤에이치 프로텍트 핸드 새니타이저 겔 플로럴 향, 시트러스 향, 그리너리 향 일상을 뒤바꾼 바이러스의 습격 탓에 손 소독제가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알코올 성분 탓에 손이 메말라 사용하기 꺼려졌는데이 제품은 다르다. 유해 세균을 99.9% 박멸하는 소독 효과가 강력하지만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 벤더 에센스가 들어 있어 손이 건조해지지 않는다. 50ml×3개 8500원.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