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나이트아웃을 위한 메이크업 #치트키

조회수 2020. 8. 5. 10:3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장바구니에 줍줍하고 싶은 8월의 메이크업 신상템.

1 쿠튀르 마스카라

디올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마스카라 #090 블랙 괜스레 파우치에서 꺼내고 싶게 하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한 번 반하고, 뛰어난 제품력에 두 번 반했다. 디올 로고가 각인된 우아한 케이스에 담긴 곡선형 마스카라 브러시를 속눈썹에 바르는 순간 풍성한 볼륨과 아찔한 컬링 효과를 더해준다. 6g 4만5000원대.

2 레전드 레드 립스틱

끌레드뽀 보떼 립스틱 스파클 #103 레전드 끌레드뽀 보떼 립스틱의 상징적인 레전드 레드 컬러가 골드 펄이 더해진 립스틱 스파클로 다시 태어났다. 다양한 입자의 골드 펄이 촌스럽거나 인위적이지 않게 입술에 은은한 광채를 더해줘 데일리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4g 6만5000원.

3 힙스터 팔레트

어뮤즈 아이 팔레트 #01 성수동 요즘 핫 플레이스인 성수동에서 영감 받은 어뮤즈의 팔레트. 빛바랜 아날로그 무드와 힙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성수동처럼 무광부터 시머, 글리터 3가지 텍스처의 9가지 컬러로 우아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8.6g 3만8000원대.

4 민감한 피부에 톡톡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 핑크 베이지 센텔라아시아티카, 마데카소사이드 등 시카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르자마자 인위적인 쿨링감이 아닌 수분이 꽉 찬 청량한 시원함이 느껴지는데, 마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한 착각이 들 정도. 15g×2개 4만원대.

5 분위기 여신으로 변신

에스쁘아 2020 F/W 룩북 팔레트 빈티지 레이스, 노웨어 젠틀 매트 #핑크밋츠캐러멜 무더운 여름에도 MLBB 립과 음영 메이크업은 포기할 수없다면? 눈가에는 우아한 음영 컬러의 아이 치크 팔레트를, 입술에는 캐러멜 시럽이 한 스푼 더해진 부드러운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 분위기 여신이 되어보자. 7.9g 3만2000원, 3.7g 2만원.

6 핑크의 변신은 무죄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132 플러쉬드,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36 이딜리끄 이번 시즌 샤넬 메이크업 컬렉션의 키 컬러는 핑크다. 부드러운 누드 톤 핑크부터 강렬한 핑크 레드까지.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해 평소 핑크 컬러만 바르면 얼굴이 동동 떠 보여 고민하던 이들에겐 희소식이 되어줄 것. 3g 4만5000원, 6ml 4만6000원.

7 글리터 맛집의 밤

이니스프리 마이 트윙클 크리스탈 1호 무지개 반사, 2호 영롱 플렉스, 마이 트윙클 스타 3호 빛이 나는 홀로, 4호 코랄빛 우주계 매일같이 마스크를 쓰는 요즘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큰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글리터 맛집 이니스프리의 밤 타입 글리터로 눈가에 영롱한 포인트를 더해보자. 마이 트윙클 크리스탈 1g 6500원대, 마이 트윙클 스타 1.5g 6500원대.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