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장미빛으로 톤업하세요

1,64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 봄 내 얼굴을 장미빛으로 물들일 취향저격 뷰티 신상 6.

07 복숭아 과즙미 뿜뿜!

베네피트 조지아 웜톤에게 딱 맞는 코럴 블러셔를 찾았다. 9년 만에 컬러부터 패키지까지 모두 업그레이드해 재출시된 베네피트의 조지아 이야기다. 골드 펄이 가미된 복숭앗빛 블러셔로 한 번발색했을 땐 마치 내 혈색처럼 자연스럽게 물들지만 덧바를수록 은은한 골드 펄이 돋보이면서 건강하고 생기 있는 치크가 완성된다. 부드러운 파우더 타입으로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되는 것 또한 장점이다. 8g 4만3000원.

08 별을 품은 립스틱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 #536 럭키 스타 글로시한 립이 트렌드라 시머 립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디올의 샤인 립스틱은 좀더 특별하다. 부드러운 발림과 촉촉함은 기본, 립스틱 중앙에별 모양의 시머링 펄을 담고 있는데, 이 덕분에 더욱 볼륨감 있고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15가지 셰이드 중 눈에 들어온 건 럭키 스타. 레드와 핑크가 적절히 섞인 모던한 컬러로, 데일리로 제격이다. 3.2g 4만5000원대.

09 팔레트 하나로 올킬

시에로 아이 팔레트 바 섀도우 팔레트는 실용성이 가장 중요하다. 버릴 컬러는 없을지, 한 가지 팔레트로 얼마나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지부터 따져보는 편이다. 이 제품은 핑크부터 브라운까지 12가지 뉴트럴 계열로 구성되어 있는데, 매트, 시머, 글리터까지 텍스처도 각양각색이라 여러 가지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는 뛰어난 밀착력도 갖췄다. 12g 5만9000원.

10 하나로 다 되요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올 댓 팔레트 2호 콤팩트한 사이즈에 섀도와 블러셔가 모두 담겨 있다. 웜톤에 어울리는 코럴 브라운과 뮤트 톤 로즈 브라운 팔레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번거롭게 여러 제품을 챙길 필요 없이 파우치 속에 딱 하나만 챙기면 되니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안성맞춤! 한 번 슥 펴 바르면 보이는 컬러가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돼 어디서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6g 2만5000원.

11 장밋빛 톤 업!

샤넬 르 블랑 톤-업 로지 쿠션, 르 블랑 로지 라이트 드롭 눈부시게 화사한 피부를 완성시켜줄 장밋빛 컬러의 톤업 쿠션과 하이라이터! 옐로, 레드, 화이트 세 가지 컬러 피그먼트를 함유한 톤업 쿠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준다. 리퀴드 하이라이터는 얼굴 전체에 발라도 좋고, 볼륨감을 주고 싶은 부위에 덧바르면 한층 입체감이 살아난다. 쿠션 11g 8만2000원, 하이라이터 30ml 7만2000원.

12 피부 밀도까지 완벽 커버

쌍빠 하이 텐션 리프트 업 쿠션 파운데이션 스킨케어 기능을 갖춘 요즘 쿠션답게 쌍빠의 쿠션은 브랜드의 스파 리프팅 프로그램의 핵심 기술을 그대로 담았다. 커버력은 물론 탄력과 안티에이징 효과의 엘라스틱 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마치 갓 스파에서 관리를 받은 듯한 탱탱한 광채 피부가 표현되는 것이 특징. 또 히아루론산과 아쿠아 세라마이드, 신선초 추출물 등 풍부한 보습 성분으로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12g 가격미정.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