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힘 없이 늘어진 피부를 리프트 업!

1,7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EDITOR’S CHOICES 24 피부 컨디션을 리셋시켜줄 스킨케어가 본격 론칭하고, 2020년을 상징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 한가득 출시했다. 새해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신상 아이템 소식을 준비했다.


01 아트에 가까운 크림

탬버린즈 댄스인핸스크림 2.0 바른 사람만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은은하면서, 즉각적으로 기분을 좋게 하는 향기의 크림을 찾는 것은 생각처럼 쉽지않다.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여 탄생한 이 크림은 따뜻한 우드 향이 잠자는 동안 외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베르가모트, 파촐리, 샌달우드가 부드럽게 퍼지는, 상상으로만 존재했던 우월한 향의 크림을 만나게 될 거다. 60ml 3만3000원.


02 당신이 잠든 사이에

YSL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우리가 잠이 든 동안에도 피부의 노화는 가속화된다. YSL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은 밤시간 동안 피로의 흔적을 지워주고 피부 리듬을 유연하게 강화시킨다. 여기에 3.4%의 글리코산이 미세한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까지 매끈하게 커버한다. 처음 펑핌할 땐 물에 가까운 제형이지만 바른 후 피부 위에선 촉촉하고 단단한 보호막으로 변한다. 30ml 11만4000원.


03 피부에게 꿀잠을!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마스크 하나로 비타민을 섭취하고 10시간 이상 푹 잔 듯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을까? 닥터자르트가 그 어려운 걸 해냈다. 이건 강력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워터 젤 형태의 마스크로 ‘시카본드’라는 손상된 피부를 촘촘하게 연결해주는 성분을 사용해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만든다. 잠들기 전 듬뿍 바르기만 하면 되니 떼어내거나 씻어내는 번거로움조차 없다. 110ml 3만9000원.


04 세안도 유산균으로 하세요

더뷰티풀팩터 클렌징 파우더 최근 스킨케어 마켓에서 가장 뜨고 있는 프로바이오틱 뷰티, 클렌저도 예외는 아니다. 더뷰티풀팩터의 새로운 클렌저는 7가지 프로바이오틱 성분을 배합한 효소 파우더로 되어 있다. 가루 날림 없는 촉촉한 입자가 물에 닿는 순간 풍성한 유산균 거품으로 변하는데, 이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개별 포장이라 욕실에서 파우더가 눅눅해질 우려도 없다. 0.5g×20포 2만5000원.


05 PEELING ME SOFTLY

케이트 서머빌 익스폴리케이트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저 대부분의 스크럽제는 피부 표면에 상처를 남긴다. 각질 제거 후 햇빛과 마주했을 때 피부의 자극은 두 배로 강해진다. 케이트 서머빌의 모이스처라이저는 글라이콜릭과 젖산, AHA 성분과 파파야 효소를 배합시켜 크림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각질이 저절로 떨어져 나가도록 고안되었다. 각질이 떨어져 나간 피부엔 건강한 글로우와 매끄러움만 남게 될 거다. 50ml 10만원.

06 힘없이 늘어진 피부를 리프트 업!

메이크프렘 리프팅 미 리포좀 퍼밍 세럼 요즘 같은 계절에는 나이와 무관하게 피부의 수분과 탄력이 함께 떨어진다. 찬 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금세 메마르고 이와 함께 피부의 탱탱함도 사라지는 것. 메이크프렘의 새로운 퍼밍 세럼은 순한 참마뿌리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를 쫀쫀하게 리프팅하고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50ml 3만6000원.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