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BLACK EYED PEACE

한여름에도 블랙의 존재감은 뚜렷하다.

78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여름에도 블랙의 존재감은 뚜렷하다.

1 샤넬 르 볼륨 울트라-느와르 드 샤넬 90 느와르 엥땅스

언더래시까지 꼼꼼히 바른 마스카라는 눈가에 섀도를 바르거나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았음에도 인상을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한 번만 터치해도 속눈썹이 풍성해지고 뷰러를 한 듯 볼륨감이 살아나며 지속력까지 겸비한 다재다능 마스카라. 6g 4만5000원.

2 메이블린 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

타투 한 듯 땀과 열에도 무너지지 않는 멀티프루프 실력이 뛰어나다. 단, 눈머리부터 꽉 채워 바르는 것은 금물. 눈꼬리에 부분적으로 터치한 뒤 끝을 부드럽게 스머징한 마르코 드 빈센조의 모델처럼 연출해야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0.4g 1만2000원대.

3 지방시 라이너 디스터비아

완벽하지 않은 선이 때로는 더 큰 힘을 발휘하는 법. 키티를 연상시키는 장난스러운 캐츠 아이를 완성한 로샤스의 모델처럼 아이라인에 위트를 더해보자. 이 제품은 붓펜 타입이라 자로 잰 듯 정교하고 섬세한 포인티드 라인을 그릴 수 있으며, 땀이나 피지에도 무너지지 않고 또렷하게 유지된다. 1.5ml 3만5000원.

4 디올 디올쇼 펌프 앤 볼륨 HD

마스카라 끝으로 속눈썹을 부분적으로 터치한 시스 마잔처럼 색다른 아이래시를 연출해보자. 엘라스토머 소재의 브러시 덕택에 메이크업이 서툴러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유연한 스퀴저블 패키지라 양 조절이 손쉽다. 6g 4만5000원대.

작성자 정보

뷰티쁠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