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탁 없는 무기 자차의 발견

조회수 2019. 8. 2. 19: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생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 까다로운 뷰티 인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에 <뷰티쁠> 이 신인상을 드려요. 베테랑 뷰티 브랜드를 긴장하게 만드는, 당신들이 진정한 위너입니다.

"고기능성 메이크업 제품도 피부에 안전해야 하다는 신념으로 비건 뷰티의 가치를 전하고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작년 2018년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디어달리아의 선 쿠션이 올해 3월, 에멀전 타입의 선 로션으로 재탄생했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한층 강화된 SPF 50+, PA++++의 초강력 무기 자차 선 로션으로,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씌워 햇빛을 반사시킨다. 이 제품을 신인상에 선정한 이유는 남다른 질감에 있다. 가벼운 워터리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촉촉함을 남기는데, 무기 자차의 최대 단점인 밀림이나 백탁 현상이 전혀 없다. 마치 수분 크림이 쏙 흡수되는 느낌이라 파운데이션과의 궁합도 좋은 편. 게다가 미세한 톤업 효과가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얼굴 톤을 화사하게 밝힌다. 디어달리아를 논할 때 착한 성분도 빼놓을 수 없다. 론칭 이래 줄곧 ‘비건 뷰티’를 외치며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해왔다. 이 선 로션 또한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민감성 피부, 영유아,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항산화 효능을 특허 받은 달리아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을 차단하는 동시에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