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내 얼굴에 쓱쓱, #인싸 아티스트들

1,1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금 SNS에서 가장 핫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을 소개한다. 공통점은 이들 모두 자신의 얼굴을 도화지 삼아 메이크업 꿀 팁을 대방출한다는 것!

출처사진/ 인스타그램 @b_byrim

김혜림(맥 코리아 내셔널 아티스트)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의 내셔널 아티스트, 맥 뷰티 화보 촬영 디렉터 등을 맡고 있는 김혜림(@b_byrim). 맥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 신제품 등을 활용한 고급 스킬을 대방출하며 빠른 시간 내에 8만 팔로어를 거느리게 됐다. 특히 그녀의 장기는 ‘아트’에 가까운 할로윈 메이크업, 페스티벌 메이크업 등 유니크하고 ‘쎈’ 메이크업을 알기 쉬운 튜토리얼로 보여주는 것. 종종 맥 립스틱 두세 개를 이용해 립 그러데이션 꿀 조합을 선보이며 맥 매출에도 혁혁한 공을 세우고 있다. 섬세하게 신경 쓴 의상부터 헤어, 그리고 메이크업할 때의 표정까지 독보적이라 ‘인간 맥’ 이라는 수식어가 더없이 잘어울린다.

출처사진/ 인스타그램 @happyrim

김혜림(우아프 메이크업 대표 원장)


웨딩 메이크업계의 떠오르는 금손 김혜림(@happyrim) 원장은 아이돌 뺨치는 미모로도 유명하다. 특히 15만이 넘는 팔로어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지금 가장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보여주기 때문. SNS에서 핫한 제품들을 활용해 눈밑 글리터 얹는 방법, 오버스머지 립 연출 방법 등 일상에서 꼭 필요한 꿀 팁만 족집게처럼 알려 준다. ‘혜림쌤’ 이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인데, ‘노렌즈 데일리 메이크업’, ‘개강맞이 개 쎈(?) 메이크업’ 등 친근하고 현실적인 컨텐츠들로 꾸며져 있어 시청하면서 그대로 따라하기 좋다.

출처사진/인스타그램 @makeup_maker_

박상은(꼼나나 메이크업 부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넘어 뷰티 인플루언서, 유튜버, 방송인 등 폭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상은(@makeup_maker_). 이미 유명해지기 이전부터 뷰티에 대한 넘치는 열정으로 ‘베리밤’ 이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만든 바 있다. 스스로를 ‘상은언니’라 칭하며 그 누구보다 친근하게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꿀 팁을 전수 중.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볼 중앙에 물든 듯한 블러셔는 웨딩 촬영을 하는 예비 신부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유튜브 채널에는 ‘스펀지 잘라 쓰기’, ‘하드 포뮬러 브로우 펜슬 깎기’, ‘속눈썹 고데’ 등 메이크업 고수의 향기가 물씬 나는 도구 사용법도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