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옥션 여행가게

베트남의 천국같은 섬, 푸꾸옥 여행 이것만 알고 가도 끝!

베트남의 천국같은 섬, 푸꾸옥 여행 이것만 알고 가도 끝!

13,8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혹시 푸꾸옥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생소하신 분들이 더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다낭, 하노이, 호치민, 나트랑과 더불어 요즘 뜨고 있는 베트남 여행지랍니다! 특히 베트남의 제주도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곳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이 멋진 푸꾸옥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릴게요(* >ω<)

[푸꾸옥 자유 여행]
숙소부터 볼거리, 먹거리 총정리!

푸꾸옥 여행
숙소는 어디?

베트남 푸꾸옥은 우리나라 제주도처럼 반도에서 조금 떨어진 섬인데요. 제주도와 동일하게 바다가 아름다워 내국인, 외국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예요! 푸꾸옥 공항은 푸꾸옥 섬 가운데에 위치해있답니다.

야시장이 있는 번화가에 위치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즈엉동 근처를, 해변과 인접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푸꾸옥 옹랑비치 근처를 추천드려요 :)

푸꾸옥 여행
꼭 보고 오게!

베트남 푸꾸옥에서 가장 오래된 마을인 푸꾸옥 낚시마을, 전 세계에서 가장 긴 해상케이블카 중 하나인 선월드 케이블카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 에메랄드빛 바다의 혼똠섬, 베트남 남서부 최대 규모의 놀이공원이자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사파리인 빈펄랜드&빈펄사파리, 푸꾸옥에서 가장 큰 야시장인 즈엉동 야시장, 별바다라는 뜻의 아름다운 사오비치까지!

푸꾸옥에 방문하신다면 모두 방문은 필수입니다*_*

빈펄랜드는 베트남 남서부 최대 규모의 놀이공원이며 빈펄사파리는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사파리예요!

빈펄사파리는 동물들이 우리에 갇혀 있지 않고 자유롭게 살고 있어 동물원에 대한 안 좋은 인식에서 벗어나 있는 곳이랍니다.

빈펄리조트를 이용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나 공짜로 빈펄랜드&빈펄사파리를 이용할 수 있으니, 빈펄랜드나 빈펄사파리에 방문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빈펄리조트에 머물러 보시길 추천 드려요!

즈엉동 야시장(=푸꾸옥 야시장)은 푸꾸옥에서 가장 큰 야시장으로 편도 약 400m 정도 되는 야시장이에요!

푸꾸옥에서 제일 번화가인 지역으로, 먹거리와 볼거리 등이 많아서 이른 시간에도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은 곳이랍니다.

땅콩이 유명하기 때문에 푸꾸옥 야시장을 한번 돌다 보면 손에 어느새 시식용 땅콩이 한가득ㅎ_ㅎ

푸꾸옥 여행
꼭 먹고 오게!

베트남 음식 맛있다는 거 두 말하면 잔소리!!

베트남 추천 여행지인 푸꾸옥에서 베트남식 바게트빵 샌드위치인 반미, 정글의 법칙에 나온 크레이피쉬, 더운 베트남에서 맛보는 달콤한 철판아이스크림, 새우소금에 찍어 먹는 중독되는 맛의 새우소금 망고, 팔뚝만 한 블랙타이거새우까지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오세요♥

먹방 BJ들로 인해 한국에서도 핫해진 블랙타이거새우는 푸꾸옥 자유여행에서 꼭 먹고 와야 할 음식인데요.

랍스터 맛이 나는 새우로 살이 탱탱하고 단단하여 새우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폭발이랍니다!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니 푸꾸옥에서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푸꾸옥 여행
꼭 사오게!

푸꾸옥의 대표 특산품! 바로 땅콩입니다.

녹차맛, 망고맛, 매운 새우맛, 소금맛, 소금 후추맛 등등 약 20여 종류의 다양한 맛이 있는데요~ 짭짤하니 최고의 맥주 안주랍니다♡

푸꾸옥 야시장에 가면 시식도 가능하며 5+1 등 다양한 행사도 하니 맛보시고 사 오시길 추천 드려요!

푸꾸옥의 두 번째 대표적인 특산물인 후추는 푸꾸옥의 보물로 불리는데요! 후추가 특산품이라니 조금 신기하지 않나요?

베트남 휴양지인 푸꾸옥에는 다양한 후추 공장이 있으며 향과 맛이 아주 좋아 푸꾸옥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필수로 후추를 사 간다고 해요.

흑후추보다 백후추의 향이 더 좋다고 하니 참고하여 구매하세요!


글 | 그림 옥션 여행가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