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덕후를 위한 전 세계 핑크 여행지 추천 BEST 6

조회수 2020. 4. 17. 11: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핑크 덕후를 위한 전 세계 핑크 여행지 추천 BEST 6

핑크 덕후를 위한
전 세계 핑크 여행지 추천 BEST 6

1. 인도네시아 : 코모도 섬
코모도 섬은 인도네시아에 있는 한 섬으로, 코모도 국립공원에 속한 섬입니다!
코모도 왕 도마뱀을 만날 수 있는 아주 특색 있는 섬이면서, 아름다운 핑크 비치가 펼쳐져 있는 곳이죠! (๑′ᴗ‵๑)

딸기 우윳빛의 비치..♥ 인생 샷 건지기에 좋은 인도네시아 필수 관광지인 듯하네요 ㅎㅎ

그런데, 코모도 섬의 핑크 비치가 어떤 이유로 핑크색을 띠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사실 분홍색으로 보이는 것은 모래가 아니라, 산호와 조개의 잔여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날카로운 산호와 조개 조각들이 있을 수 있으니, 걸을 때 발이 다치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ㅠ_ㅠ

※ 인도네시아는 현재 모든 외국인 입국 및 경유 금지 국가입니다.

2. 베트남 : 다낭 대성당
베트남 여행의 핫 플레이스 다낭! 그중에서도 핑크빛 대성당! 파스텔톤의 핑크색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본 건물과 정문의 철문까지 연한 파스텔톤의 핑크색을 띤 베트남 다낭 대성당!

이곳은 실제 미사 시간에 맞춰가면 미사도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정문은 미사가 있는 시간에만 개방하고, 미사 시작 후에는 입장이 금지된다는 점~•̀.̫•́✧

핑크 대성당 앞에서 인생 샷 찍을 수 있는 조그마한 팁을 드리자면, 역광을 피하기 위해 오전에 사진을 찍으러 가면 좋다고 합니다ㅎㅎ!

※ 베트남은 현재 모든 외국인 입국 금지 국가입니다.

3. 베트남 : 호찌민 떤딘 성당
해당 성당은 호찌민에서 그렇게 유명한 여행지는 아니었지만, 최근에 입소문을 타고 새로운 관광지로 급부상했다고 합니다!

떤딘 성당은 다낭 대성당보다 더 진하고 붉은빛의 강렬한 핑크색을 띠고 있어요 >_

※ 베트남은 현재 모든 외국인 입국 금지 국가입니다.

4. 멕시코 : 칸쿤 핑크라군
조용한 어촌 마을에서 '핑크빛 소금 호수'라는 타이틀로 멕시코 대표 관광 명소로 급 부상한 칸쿤 핑크 라군!
크으 진한 핑크빛에 취합니다 ˘◡˘ ♡

칸쿤 핑크 라군이 붉은빛으로 보이는 이유는 염전 호수에서 번식하는 무수히 많은 플랑크톤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우기철에 염도가 낮을 때는 이 호수의 핑크빛이 흐려진다고 하네요T.T 그러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멕시코는 현재 전 국민 및 해외 입국자 자발적 자가 격리 실시 중이며,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이란, 이탈리아를 방문 후 입국한 내외국민 대상으로 자가격리 및 검사 강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5. 말레이시아 : 코타키나발루 핑크 모스크
이곳은 말레이시아 사바 주립 대학교 안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 핑크 모스크(이슬람 사원)입니다!

정확한 영어 명칭은 'universiti malaysia sabah' 즉, UMS 모스크입니다.

대학교 입구에서 핑크 모스크까지 가는 길이 오르막길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북적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코타키나발루에 여행을 가신다면, 이색 관광명소인 핑크 모스크에 들리는 거 추천드립니다!

양옆에 야자수까지 즐비하여 아주 인생 샷 마구 건질 수 있는 핫스팟이네유 (๑˃̵ᴗ˂̵)و ♡
그리고 근처에 블루 모스크도 있으니, 함께 여행하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 말레이시아는 현재 모든 외국인 입국 금지 국가입니다.

6. 호주 : 힐리어 호수
누군가 딸기 우유를 쏟은 듯한 이미지의 핑크 호수..!!
이 힐리어 호수는 호주의 서쪽에 위치한 '미들 섬'에서 볼 수 있습니다.

힐리어 호수가 핑크빛을 보이는 이유는, 호수의 염분 농도가 무려 90%이기 때문이죠! 염분을 먹고 사는 미생물들 때문에 핑크빛을 띄고 있다고 합니다!

힐리어 호수 근처에는 초록빛의 유칼립투스 나무들이 굉장히 많은데, 이 사이로 빛나는 강렬한 핑크빛이 아주 이색적임을 더한다고 하네요ㅎㅎ 카메라 셔터 마구 누를 준비..✦‿✦

※ 호주는 현재 모든 외국 국적자 입국 금지 국가입니다.

핑쿠 덕후 취향저격하는 '전 세계 핑크빛 여행지' 어떠셨나요~? 맘이 분홍분홍 둑흔둑흔..♥

그보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맘 편히 여행 티겟 끊고 싶네요 ㅠ_ㅠ 코로나 19로 인해 더 이상 많은 사람들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Ĭ ^ Ĭ ) 

우리 핑크 관광 명소에서 카메라 셔터 마구마구 누를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서로서로 노력해보아요! 그럼 다시 만나요 안녕!!

    
글 | 그림 여행가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