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여행가게

방구석에서 떠나는 랜선 여행! 세계 여행 관련 영화 추천 BEST 9

방구석에서 떠나는 랜선 여행! 세계 여행 관련 영화 추천 BEST 9

1,3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방구석에서 떠나는 랜선 여행!
세계 여행 관련 영화 추천 BEST 9

[1] 비포 선 라이즈 (1995)
#비엔나 #파리

여러분은 여행지에서 사랑을 만날 확률은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세요~? ପ(⑅ˊᵕˋ⑅)ଓ

비엔나와 파리로 향하는 유럽 횡단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만난 두 남녀 주인공!
서로는 알 수 없는 끌림을 느끼고, 둘은 비엔나에 함께 내려 하루 동안 여행을 하고 서로의 감정을 확인합니다! 과연 마지막까지 두 주인공이 확인한 사랑은 지속될 수 있을까요~?

▶집콕 중에 비엔나와 파리를 여행하고 싶을 땐, ‘비포 선 라이즈’ 보기를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해당 영화는 시리즈 영화로, 비포 선셋(2004) / 비포 미드나잇 (2013)을 포함하여 세 작품 모두 동일 주연 출연이라 보는 재미가 더욱 쏠쏠하다는 점!!

[2] 와일드 (2014)
#미대륙종단코스

가난과 폭력으로 불우한 유년시절보낸 주인공!ㅠ_ㅠ

불행 속 자신의 유일한 희망이었던 엄마마저 병으로 세상을 떠나버리고, 주인공은 좌절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얼룩진 자신의 인생을 다시 일으키기 위해 수 천 킬로 미터의 극한의 PCT 트래킹을 시작하게 됩니다.

PCT는 미대륙 종단 코스라고 하여, 삶의 죽음이 공존하는 극한의 공간이라고 불리는데요!!
과연 주인공은 모든 고난을 딛고 승리를 할 수 있을까요?

▶삶의 의욕을 다시 불태우고 싶다면 집에서 PCT 완주 여행을 떠나길 추천드립니다!!

[3] 모터싸이클 다이어리 (2004)
#남미대륙횡단

23살의 의대생 ‘에르네스토 게바라’와 그의 친구는 낡은 모터사이클을 타고 안데스산맥과 아마존을 거쳐 베네수엘라까지 여행을 가겠다고 선언합니다!
Wow 낡은 모터사이클 하나로 그 먼 거리를..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이 영화는 사실 23살 젊은 ‘체 게바라’가 떠난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여행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입니다.
‘체 게바라’는 쿠바 혁명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세계적으로 추앙받는 혁명가랍니다!

그저 평범한 대학생처럼 유쾌하고 대담하게 여행을 떠났던 주인공은 어떤 일로 혁명가가 되었을까요?

▶평범한 대학생이 어떻게 남미 여행을 하면서 세계적 혁명가로 거듭나는지 궁금하다면~ 추천드립니다!

[4] 미드나잇 인 파리 (2012)
#1920대의파리

여러분은 1920년대의 파리를 상상해보신 적이 있나요?

'미드나잇 인 파리' 속 주인공 오웬 윌슨(길)은 파리의 밤거리를 배회하던 중에 우연히 종소리를 듣게 됩니다.
종소리와 함께 나타난 한 낯선 차에 몸을 싣게 되고, 주인공은 1920년대의 파리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1920년대의 파리로 돌아간 주인공은 헤밍웨이 등 평소에 동경하던 예술가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런데 그곳에서 주인공은 예술가들의 뮤즈라고 불리는 한 아름다운 여성을 만나게 되는데..
과연 세기를 초월한 사랑은 가능할까요?

▶우리가 가보지도 보지도 못하는 1920년대의 파리를 느끼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5] 라라랜드 (2016)
#미국 #LA

WOW! 너무나 유명한 작품이죠~ city of stars~♬♪
OST도, 촬영지도, 출연배우도, 의상도 무척이나 유명한 영화 라라랜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이 그려내는 순수하고 황홀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면 하루 종일 ‘city of stars’ 노래가 입에 맴돌게 될 거예요..ㅎㅎ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에서 과연 두 주인공의 사랑은 어떻게 진행이 될까요?

▶잔잔하고 아름다운 별들의 도시인 LA를 느끼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6] 다즐링 주식회사 (2007)
#인도

영화 '다즐링 주식회사'는 어머니를 찾으러 인도를 떠나는 동시에, 잃어버린 형제애를 다시 찾고 싶은 3형제의 인도 여행기를 담은 코미디 영화입니다!

인도 기차 다즐링 라인은 고산지역, 사막, 힌두 성지 및 궁전을 지나는 여행 전용 전세 열차라고 하네요~

서로의 다른 점을 이해하고 감싸주는 3형제의 사고만발 인도 여행기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ꉺꈊꉺ)

▶오랜만에 맘껏 웃고 싶으면서도 언젠가 꼭 인도 여행을 꿈꿨던 분이라면 이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7] 버킷리스트 :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
(2007)
#탄자니아세렝게티

영화 '버킷리스트 :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은 가난하지만 가정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카터’ 그리고 백만장자이지만 주변에 남은 사람이 없는 ‘에드워드’ 에 관한 내용인데요!
너무나도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의 공통점은 바로 삶의 끝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점입니다..ㅠ_ㅠ

두 주인공은 자신이 죽기 전에 하고 싶은 것을 이루기 위해서 충동적으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탄자니아 세렝게티뿐만 아니라 이집트 피라미드, 인도의 타지마할 등 두 사람은 함께 세계 곳곳을 누비게 되는데요! 과연 그들은 마지막까지 자신들의 버킷리스트를 전부 이룰 수 있을까요?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버킷리스트를 작성해보고 싶은 자라면 이 영화를 꼭 추천드립니다!

[8] 라스트 홀리데이 (2006)
#체코

영화 '라스트 홀리데이'는 시한부가 떠나는 체코 여행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청천벽력 같은 시한부 선고를 받은 여주인공 ‘조지아’는 평소에 꿈에 그리던 유럽 체코로 여행을 떠나는데요!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다고 생각한 주인공은 여행지에서 아주 대담한 변신을 시도하게 됩니다.

조지아의 무모하지만 가슴 따뜻한 체코 여행기!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던 여행에서 그녀는 과연 무엇을 배우고 왔을까요?

이 영화를 보고 나면 그저 의미 없이 흘려보냈던 하루하루에 대해 반성하게 된다고 합니다..(。ŏ_ŏ。)

▶무심코 흘려보내기만 했던 나의 하루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찾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9] 꾸뻬씨의 행복 여행 (2014)
#히말라야 #중국 #아프리카

영화 '꾸뻬씨의 행복 여행' 속 주인공 ’헥터’의 직업은 정신과 의사입니다. 정신과 의사라는 직업을 가졌다 보니, 그는 매일 같이 불행하다고 외치는 사람들을 만납니다.
이렇게 반복되는 삶을 살던 주인공은 진정한 행복이 무엇일까 궁금해졌고, 자신의 모든 것을 제쳐 두고 떠나 버리는데요!

6개국을 돌아다니며 만난 인연들 속에서 그가 찾은 진정한 행복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설레고 즐겁지만 때로는 위험천만하기까지 한 여행의 순간들, 진정한 행복의 비밀을 찾아 떠난 정신과 의사의 버라이어티한 어드벤처 여행기!! ٩( ᐖ )و

▶나도 삶 속에서 진정한 행복의 의미에 대해 찾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이 영화들을 보고 나면 정말 당장이라도 비행기 표를 끊어 훌쩍 떠나고 싶을 거예요.. ♥
하지만 지금은 아쉽게도 그럴 수 없으니 이불 속에서 우리 대리만족을 하면서 좀 만 더 기다려보자구용!
그럼 다들 건강 잘 지키고 계세요! ოර⌄රო

    

글 | 그림 여행가게

작성자 정보

여행가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