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체코 추천 소도시, 프라하 근교 '쿠트나호라' ♥

조회수 2020. 4. 14. 11: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체코 추천 소도시, 프라하 근교 '쿠트나호라' ♥

📍 해당 게시물은 코로나 이전 여행기이며, 현재 체코는 모든 외국인 대상 입국금지 국가 입니다.


체코 여행하면 문화, 경제, 정치의 도시 수도 프라하 여행을 많이 가시는데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체코를 느낄 수 있는 자유여행으로 체코 소도시 여행을 강력 추천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프라하 근교 소도시 쿠트나호라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체코 소도시 추천 장소
프라하 근교 '쿠트나호라'
보통 프라하에 가시면 체스키 여행을 가시더라구요!

저는 시간이 마땅하지 않아 프라하와 정말 가까운 쿠트나호라에 다녀왔습니다. 쿠트나호라는 프라하역에서 기차를 타면 40분 만에 도착하는 작은 도시인데요.

실제로 가보시면 아담한 건물들이 아기자기 모여 있답니다!

쿠트나호라 자유여행은 아직 크게 알려지지 않아 관광객은 없지만 그게 또 매력이더라구요~?
작은 마을을 천천히 거닐며 도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게 참 좋았어요 :D

쿠트나호라 가볼 만한 곳은 대표적으로 성 바르바라 대성당, 해골성당이 있답니다.
바르바라 대성당에 가는 길에 쿠트나호라 마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팟을 추천 드려요>.<
쿠트나호라는 프라하에 이어 중세시대에 보헤미아 왕국의 제2의 도시로서 번영을 한 도시예요!

특히 후기 고딕 시대를 빛낸 성 바르바라 대성당이 유명하죠. 바로 이곳이 성 바르바라 성당입니다:)

중부 유럽의 건축에 영향을 미친 건물로, 성녀 바르바라를 위한 대성당이에요.
내려오는 길에 만난 노을인데 쿠트나호라 필수 관광지인 성 바르바라 성당과 함께라 더 멋있었어요!
당일치기 체코 소도시여행 쿠트나호라는 골목골목 건물들이 아담하고 따뜻한 색상으로 어우러져 마음이 절로 편해지더라구요^.^
쿠트나호라에 다니는 작은 기차들이에요!
역 안에 이렇게 직접 손으로 써놓은 글씨들이 투박하지만 낭만이 가득했어요.

그리고 이 날 말도 마주친 말도 안 되는 하늘! 쿠트나호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었어요.
쿠트나호라는 프라하에서 당일치기로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프라하 근교 소도시 여행으로 강력 추천해요! 여러분도 낭만 가득한 프라하 여행에 한번 빠져보세요(°◡°♡).:。

글 | 그림 강지연님(@yeonn_travel)

여행가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