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자유여행 필수코스, 야경 전망대 Top 3 추천!

조회수 2019. 12. 25. 11: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뉴욕 자유여행 필수코스, 야경 전망대 Top 3 추천!

다들 미국 영화를 보면서 아 ~ 나도 뉴요커가 되고 싶다고 생각해 보시지 않으셨나요?

오늘은 멋진 맨해튼의 야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뉴욕의 3대 전망대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여행가게 글만 봐도 뉴요커가 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따라오세욥 ꒰つ ◕_◕꒱つ 

뉴욕 맨해튼 자유여행
야경 전망대 TOP 3 추천

TOP OF THE ROCK
탑 오브 더 락
3대 전망대 중에서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가는 곳
탑 오브 더 락!

탑오브더락에 올라가시면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과 센트럴파크가 한눈에 보이는 멋진 뷰가 인상적이랍니다~ 고층 바람이 매우 추우니 겨울에 가실 땐 옷을 따뜻하게 입고 가는 것은 필수이자 꿀팁 ʕ •ɷ•ʔฅ
67층은 신내에서 편히 볼 수 있게 되어있고, 69층은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동서남북 다 볼 수 있어요!

층마다 사이즈는 조금씩 줄어들기는 하지만 유리가 있어도~ 없어도~ 다 좋은 뷰랍니다 ༼♥ ل͜♥༽

깜깜한 밤을 밝게 비추는 뉴욕의 야경도 멋지지만 노을이 붉게 지는 선셋 1시간 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ONE WORLD OBSERVATORY
원 월드
가장 신축 전망대인 원월드는 서있는 공간 모두 360도 유리로 되어 있어서 진짜로 맨하튼 위를 걷고 있는 기분이 드는 전망대랍니다! 발아래 뉴욕을 두고 있는 뷰는 정말 색다른 경험이에요 ꒰⸝⸝•。•⸝⸝꒱

야외로 나갈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뉴저지, 퀸즈, 브루클린, 자유의 여신상 모두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원월드 전망대도 가보시길 바랄게요!
Empire State Building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높이 443m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관광 명소 중 하나에요!
대표적으로 영화 <킹콩>에 등장해서 널리 알려졌는데요. 86층과 102층에 야외 전망대가 있어 두 눈으로 맨해튼은 물론 롱아일랜드와 뉴저지까지 담으실 수 있는 전망대랍니다 ㅎ_ㅎ

안전을 위해 철조망이 설치되어 있지만 사이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으니 무리해서 다치는 일 없도록 해요!
봐도 봐도 너무 멋있는 뉴욕의 야경과 노을로 붉게 물든 도시는 환상적이지 않나요?

뉴욕의 3대 전망대 모두 소개해 드렸는데, 곳곳에 매력이 모두 달라서 사실 모두 가보는 게 가장 좋은 뉴욕 여행이 되실 것 같아요!

글 | 그림 이재원님(@travelpeter_)

여행가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