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여행가게

대만 여행 지금이 제철! 꿀팁 알고 떠나요♬

대만 여행 지금이 제철! 꿀팁 알고 떠나요♬

7,1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늘은 대만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보통 대만 여행하면, 타이베이만 알고 계시는데❤(Ӧ v Ӧ。) 사실 대만은 더 이쁜 곳이 많거든요.

평균온도 20도! 강수량도 적고, 온도도 딱 좋은 겨울 여행지 타이완! 함께 체크리스트를 살펴볼까요?

대만 여행 지금이 제철,
가볼만한 곳, 먹거리, 쇼핑리스트 추천!

대만 여행
숙소는 어디?

원산대반점은 대만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호텔이에요! 중국의 영향을 많이 받은 대만인 만큼 부를 상징하는 붉은색의 목조건물 형태의 호텔인데요? 워낙 외관이 특이해서 타이베이에 여행을 오는 분들이라면 꼭 지나치며 한 번쯤 볼 수 있는 붉은색의 5성급 호텔이랍니다. 5성급인데 가성비가 어마어마해요.

우라이볼란도스프링스파는 타이베이에서 조금 떨어진 온천 지대에 위치해 있는 호텔이에요! 날씨만 좋다면 정말 엄청난 뷰를 자랑하는 호텔 중 하나인데요? 호텔시설과 강물이 마치 하나 된 듯 한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온천 지대인 만큼, 온천물의 수질도 엄청나요!

시저파크반차오호텔은 타이베이 도심에서도 조금 떨어진 외곽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하지만 여기는 루프탑에 위치한 수영장 때문에 상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조용조용한 명소랍니다. 낮에도 이쁘고 밤에도 이쁜 루프탑 수영장을 즐겨보세요!

대만 여행
꼭 보고 오게!

대만 여행, 꼭 가보면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대만의 예술적인 문화재를 확인할 수 있는 국립고궁박물원, 이름은 서점인데 없는 게 없는 성품 서점(맛집도 많아요), 대만의 우유니 고미 습지, 101타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야경 맛집 샹산 전망대(삼각대 필수, 일찍 가는 것 필수!), 13층의 특이한 건물로 야경이 엄청난 스산청이츠(날씨 체크, 위치 체크!)가 있습니다 :)

국립고궁박물관(원)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중국 예술품과 공예품을 소장하고 있어 항상 방문객이 많은 박물관!! (๑・̑◡・̑๑) 중국의 영향을 많이 받은 대만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곳이에요. 워낙 커서 전부 관람하려면 충분히 시간을 가지고 방문해야 하는 곳이라네요! 포토존도 많아서 대만 인증샷 남기기에 딱!

고미습지는 프로 여행러라면 알고 있는 숨은 명소예요! 대만 하면 타이베이만 생각할 수 있는데 타이중에 위치한 고미습지는 날씨만 좋으면 정말 엄청난 경치(일몰)을 볼 수 있는 명소랍니다. ๑° °๑

대만 여행
꼭 먹고 오게!

쓰린야시장에서 가장 인기 많다는 큐브스테이크, 대만의 고유의 맛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답니다!

우리에겐 대왕 연어로 잘 알려진 삼미식당의 근처에 있는 현지인 맛집 일갑자손음, 타이베이의 와플 체인점 샤인무드(특히 대만 국립대학교 안에 있는 샤인무드가 맛집!) 가 있답니다.

동파육은 통째로 조리한 삼겹살에 간장 등을 부어 조려낸 대표 음식으로 돼지고기의 향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많은 사람을 받는 대표 음식인데요! 특히 연어로 유명한 삼미식당 근처에 있는 ‘일갑자손음’이 대표적인 동파육 맛집이라는 사실! 다양한 현지 음식과 검증받은 맛으로 현지인이 엄청 온답니다( ் ́ꇴ ் ̀)♡

대만 여행
꼭 사오게!

파인애플이 만들어 내는 달달한 맛 펑리수는 필수 잇 템이죠! 대만의 명술 금문고량주도 좋고요! 중국의 '차' 문화 영향을 많이 받은 대만인 만큼 다기 세트가 상당히 이쁘답니다.(지우펀에서 파는 다기 세트는 아기자기한 다기 세트가 많아요) 마지막으로 단짠단짠의 최강자 누가크래커가 필수 쇼핑 리스트가 아닐까 싶어요!

파인애플 잼, 과육이 들어간 촉촉한 파인애플 케이크 펑라이 수~ ☺ 대만 다녀왔다면 꼭 사야 하는 1순위 쇼핑 아이템이에요! 인기 간식인 만큼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요~ 특히 한국인이 좋아하는 브랜드는 치아더 펑리수랍니다. 차와 함께 먹으면 순삭 가능-☆

누가크래커는 바삭하고 짭조름한 비스킷과 달콤하고 쫀득한 누가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과자입니다! 우리나라 과자인 야채크래커와 말랑카우를 함께 먹는 느낌이에요. 단짠 단짠의 조화로움으로 끝도 없이 먹을 수 있는 누가크래커도 저렴한 가격과 중독성 있는 맛이 매력적이에요:)

말차/ 땅콩/ 파/ 커피 등 취향에 맞는 나만의 누가크래커를 찾아보세요!

진짜 프로여행러들이 즐겨 찾는다는 대만, 최근 타이베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항(타이중, 가오슝 등) 취항지가 많이 생긴 만큼 항공권 가격도 착해지는 추세! 

대만으로 떠나볼까요 ♬ 

글 | 그림 여행가게

작성자 정보

여행가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