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클루니가 감독, 제작, 주연까지 맡은 영화

조회수 2020. 12. 24.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SF 대작부터 웰메이드 독립영화까지

[넷플신작근황]

모두가 기다렸을 크리스마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부터 연말까지 쭉 달릴 수 있는 넷플릭스 신작들, 집에서 보내는 연말의 지루함을 달래주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조지 클루니의 '미드나이트 스카이'부터 독립영화의 저력을 보여준 '벌새'까지,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하다. 


* 공개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미드나이트 스카이

원인 불명의 재앙으로 종말을 맞이한 지구, 시한부 상태의 몸으로 북극에 남겨진 과학자 오스틴은 아직 귀환하지 않은 우주선들과 교신하려 애쓴다. 그는 알려야 한다. 이제 지구에는 희망이 없다고.

탐사를 마치고 귀환하던 중 지구와 연락이 끊긴 비행사 설리는 오스틴과 짧은 교신에 성공하고, 오스틴은 다시 에테르호와 교신하기 위해 죽음을 각오한 여정에 나선다.

릴리 브룩스돌턴의 소설 '굿모닝, 미드나이트'를 원작으로 한 작품. 조지 클루니가 연출과 공동제작, 주연까지 맡았다. 광활한 자연과 우주를 담아낸 영상미에 압도될 것이다.

구분: 영화
장르: SF, 판타지
공개일: 스트리밍 중

# 도시남녀의 사랑법

복잡한 도시 속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담았다. 운명 같은 첫 만남을 가진 연인, 너무 오래 함께해 온 연인, 아리송한 관계에 고뇌하는 연인 등 각양각색의 연애담을 인터뷰를 통해 듣는다는 형식으로 흥미롭게 그렸다.

지창욱, 김지원, 김민석, 한지은, 류경수, 소주연이 출연하고 '질투의 화신',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연출한 박신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삶도, 사랑법도 모두 다른 이들의 이야기 중 당신이 공감할 연애담이 분명 있을 것.

구분: 시리즈
장르: 로맨스
공개일: 스트리밍 중

# 벌새

1994년, 14살 은희는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받기 위해 자신만의 세계와 관계를 구축해나간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은희는 예상하지 못한 관계의 붕괴를 마주하게 된다.

2019년 개봉해 14살 은희를 연기한 박지후와 영지 선생님을 연기한 김새벽의 연기력, 김보라 감독의 섬세한 연출 등이 극찬을 받으며 국내외 각종 시상식 트로피를 휩쓴 화제의 작품이다. 왜 '벌새'가 그토록 찬사를 받았는지 확인할 시간이다.

구분: 영화
장르: 드라마
공개일: 스트리밍 중

# 브리저튼

1800년대 런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 다프네가 사교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다프네가 바람둥이 공작인 사이먼과 계약 연애를 하게 되며 아찔한 스캔들이 시작된다.

줄리아 퀸의 베스트셀러 '공작의 여인'을 각색한 작품. '영거', '스내치'의 피비 디네버가 주인공 다프네 역을, '모털 엔진'의 르제장 페이지가 사이먼 역을 맡았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영국 사교계의 모습,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구분: 시리즈
장르: 드라마, 로맨스
공개일: 12월 25일

# 국제수사

난생 처음 해외여행을 떠난 촌구석 형사, 하필이면 부푼 마음으로 도착한 필리핀에서 거대 범죄 조직의 일에 휘말리게 된다. 하루아침에 살인 용의자로 전락한 병수는 여권, 돈, 휴대폰까지 없는 상황에서 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남은 것은 몸 뿐인 병수가 과연 이 극한의 수사를 마무리하고 한국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 등 연기파 배우들이 의기투합했다.

구분: 영화
장르: 코미디
공개일: 스트리밍 중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