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으면 죽게 되는 공포의 비

조회수 2020. 8. 7. 13: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번 주말도 달려보자

[넷플신작근황]

맞으면 호흡기 질환을 일으켜 사망에 이르는 공포의 비로 인류가 위기에 놓인다는 신선한 소재로 심장 쫄깃하게 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레인'이 시즌3로 돌아왔다. 

사이비 종교에 15년 간 감금되어 있다가 도시로 나와 산전수전 다 겪은 키미슈미트는 왕자로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데... 

인기 시리즈들의 새 시즌은 물론이고 다양한 장르의 영화, 새 시리즈까지 빠방하게 준비된 넷플릭스 이번주 신작. 내 취향 작품부터 하나 씩 격파해보자. 

# 레인 시즌3

출처: 넷플릭스
맞으면 죽음에 이르는 의문의 비가 내리고, 스칸디나비아 인구 대부분이 사라진다. 그 후로 몇년 후, 살아남은 남매는 시모네와 라스무스는 인류를 구원할 방법을 두고 대립한다.

치료제에 희망을 건 시모네와 자신에게 초인적인 능력을 가지게 한 바이러스의 베타 버전을 인류에게 퍼트리려는 라스무스. 남매는 옳은 선택을 할 수 있을까.

구분: 시리즈
장르: SF
공개일: 스트리밍 중

# 스캄 프랑스

출처: '스캄 프랑스'
노르웨이판 원작을 시작으로 스페인, 벨기에 버전이 제작될 만큼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스캄' 시리즈. 그중 '스캄 프랑스'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프랑스 고등학생들의 사랑, 우정, 일탈을 담았다. 복잡한 관계와 사건들 속에서 성장해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어떤 시즌을 먼저 시작해도 괜찮다.

구분: 시리즈
장르: 청소년, 드라마
공개일: 스트리밍 중

# 줄리 & 줄리아

출처: '줄리 & 줄리아'
뉴욕에 사는 줄리(에이미 아담스)는 기분전환을 위해 전설적인 프렌치 셰프 줄리아 차일드(메릴 스트립)의 요리책을 보며 365일 동안 524개의 레시피에 도전한다. 줄리의 소소했던 블로그는 점점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는데...

큰 갈등없는 착한 이야기지만 군침 도는 요리를 보는 재미에 지루할 틈이 없다. 이 영화 때문에 뷔프 부르기뇽을 알게 된 사람들 꽤 많을 걸?

구분: 영화
장르: 드라마
공개일: 스트리밍 중

# 워크 잇

출처: 넷플릭스
대학 합격을 위해 뭐든지 하는 모범생 퀸 애커먼, 꿈에 그리던 대학 합격이 눈 앞에 있는데 면접에서 엄청난 거짓말을 해버렸다. 교내 댄스팀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학교 최고의 댄스팀에서 받아주지 않는다면 댄스팀을 직접 만들면 되지! 초고속으로 결성된 애커먼의 팀은 댄스 대회 위크 잇에서 우승할 수 있을까?

구분: 영화
장르: 코미디
공개일: 8월 7일

#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키미 대 주교

출처: 넷플릭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가 인터랙티브 에피소드로 돌아왔다!

도시에 완벽 적응하고 왕자와 결혼을 앞둔 키미, 과연 사이비 교주를 물리치고 제 시간에 결혼식을 올릴 수 있을까? 모든 것은 시청자의 선택에 달렸다.

구분: 영화
장르: 인터랙티브, 코미디
공개일: 스트리밍 중

# 셀링 선셋 시즌3

출처: 넷플릭스
최고의 주택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공인중개사들의 리얼한 이야기를 담은 '셀링 선셋'이 시즌3로 돌아온다.

호화로운 부동산을 거래하며 드라마틱한 나날을 보내는 오펜하임 그룹의 부동산 중개인들의 일과 사랑, 일상을 다시 한 번 들여다보자.

구분: 시리즈
장르: 리얼리티 TV쇼
공개일: 8월 7일

# 원티드: 세계 최악의 수배자들

출처: 넷플릭스
전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수배자들을 쫓는 다큐멘터리. 경찰, FBI, 마약 단속국 등 수사기관이 이들을 잡기 위해 현상금을 걸고 대대적인 수사를 벌인다.

수십 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잡아야 하는 수배자들. 이들의 범죄와 범죄자를 잡기 위한 수사 과정을 담았다.

구분: 시리즈
장르: 다큐멘터리
공개일: 스트리밍 중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