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과 인터뷰하다 흥 폭발한 할리우드 배우

조회수 2020. 8. 8.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둠칫둠칫

할리우드 배우들이 내한을 하거나, 혹은 현지를 방문해서 하는 인터뷰.


이런 할리우드 배우들과의 인터뷰 중 레전드로 남은 인터뷰가 하나 있었으니.

JTBC: 제이미 폭스와의 인터뷰 후 박수갈채 받은 에릭남 (리스펙트)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에릭남이 생생하게 증언한 이 인터뷰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홍보차 에릭남과 인터뷰를 했던 제이미 폭스.


증언에서도 알 수 있듯 인터뷰 현장에서 제이미 폭스는 에릭남의 노래를 외우고 즉석에서 따라 부르는 등 흥 폭발의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이후 제이미 폭스는 자신의 SNS에 "영화 이야기를 해야 했지만 음악을 만들어 보지 않고는 못 견디겠더라"며 당시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


그만큼 음악에 대한 사랑과 남다른 흥을 갖고 있는 제이미 폭스다.


그런 그가 최근 가진 인터뷰에서 또 한 번 흥을 폭발시켰다고 한다.

출처: 넷플릭스

제이미 폭스의 흥 폭발 현장은 지난 6일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프로젝트 파워' 온라인 기자간담회 현장.


영화의 두 주역인 제이미 폭스와 조셉 고든 레빗이 참석한 가운데 박경림이 행사의 진행을 맡아 영화에 대한 Q&A를 주고받았다.


다양한 내용들이 오고 가던 중 문제의(?) 그 질문이 등장했는데...

출처: 넷플릭스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인 도미닉 피시백이 극 중 랩을 하는 장면과 관련된 질문에서 박경림은 무려!

도미닉 피시백이 랩을 하는 장면이 있죠? (와썹 YO). 도미닉과의 호흡은 어땠나요? (커몬 요~)
(잘 모르시겠지만 랩입니다...)
출처: 넷플릭스

자신만의 플로우~를 창조해내며 랩으로 질문을 던진 거다.


이 박경림의 래핑이 제이미 폭스의 내재돼 있던 흥을 일깨웠다.


갑자기 흥겹게 춤을 추기 시작한 제이미 폭스. 이 사태의 원흉(?)인 박경림과 간담회에 참석한 조셉 고든 레빗, 그리고 한국 기자들 모두 빵 터졌다.

인터뷰가 너무 재밌네요! 마치 선글라스 쓴 채 밍크코트 입고 있는 기분이에요!"
(제이미 폭스)
출처: 넷플릭스
(YO 느낌 아니까)

이후 흥 제대로 폭발한 제이미 폭스.


질문이 이어질 때마다 "호우~", "예~" 등의 리액션 폭발시키며 간담회를 즐겁게 만들어줬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흥 넘치는 제이미 폭스처럼 그가 주연을 맡은 영화 '프로젝트 파워' 역시 신나는 리듬감의 영화라고.


'프로젝트 파워'는 일시적으로 슈퍼파워를 갖게 해주는 미스터리한 알약으로 인해 범죄가 증가하자 경찰과 전직 군인, 10대 소녀 딜러가 손을 잡고 이를 소탕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제가 한동안 작품을 쉬다가 컴백한 작품이 심각하고 진지한 영화여서 신나고 재밌는 작품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조셉 고든 레빗)
출처: 넷플릭스
콘셉트가 너무 재밌었고 감독님들이 젊고 열정적이어서 재밌는 작품이 나올 것 같다 생각했죠."
(제이미 폭스)

여기에 전직 군인 역을 맡은 제이미 폭스의 화끈한 액션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넷플릭스
어릴 때 거울 보면서 나 혼자 액션 흉내도 내고 그러잖아요. 그때의 로망을 실현한 것 같아 너무 재밌었습니다."
(제이미 폭스)

Netflix Korea: [Netflix] 프로젝트 파워 - 제이미 폭스 주연 | 공식 예고편

뿐만 아니라 제이미 폭스와 조셉 고든 레빗, 두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까지!


이처럼 매력적인 포인트들로 가득한 '프로젝트 파워'. 오는 14일 넷플릭스에서 직접 만나실 수 있습니다. (커밍쑤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