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미국 도른자의 한국여행 VS 한국 도른자의 미국여행

친해지고 싶지만 쵸큼 무서운 아즈씨들

4,6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미국 대표 이상한 형 코난과 한국 대표 이상한 형 박준형(aka 쭈니형). 이것이야말로 창과 방패의 대결이다.


어딜가나 예측 불가의 행동으로 포복절도하게 하는 두 사람. 여행을 떠난 유쾌한 도른자 코난과 박준형은 어떤 모습일까? 

출처'와썹맨GO', '국경없는 코난투어'

넷플릭스 VS 넷플릭스, 쭈니형의 미국여행기 '와썹맨GO'다와 코난의 세계여행기 '국경없는 코난 투어'다. 

# 고향 방문기 VS 낯선 나라 여행기

출처'와썹맨GO'
와썹맨GO

'와썹맨'은 다들 알겠지? 반백살 쭈니형이 대한민국 곳곳 힙한 곳들을 돌아다니는 프로그램이다. 먹고, 인터뷰도 하고, 즉흥적으로 쇼핑도 하고. 아무튼 다한다.

그럼 '와썹맨GO'는?

쭈니형이 항상 말하는 '캘리포니아에는~' (이하 '캘리썰')의 무대가 되는 바로 그 곳, 캘리포니아에 찾아간 반백살의 추억여행기다.

출처'와썹맨GO'

박준형의 '내 구역'인 만큼 제작진이 '여기가 핫하대요'가 아니라 '여기가 진짜 캘리 인싸들이 오는 곳이야'라고 제작진을 끌고 다니는 그림을 볼 수 있다. 뺌!

그리고 뺌형의 수많은 캘리썰까지... (그 자세한 이야기는 뒤에서)

출처'국경없는 코난투어'
국경없는 코난투어

제목 그대로 '국경없는 코난투어'다. 미국의 인기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세계 방방곡곡 누비며 언어를 배우고, 음식을 먹고, 문화를 즐긴다.

음...즐기기만 하는 건 아니다. 종종 고통도 받고...(aka 김고난)

출처'국경없는 코난투어'

제작진은 분명 문화체험을 준비했는데, 말 안듣는(?) 어른 코난의 돌발행동이 웬만한 시트콤 저리가라다.

이미 한국을 휩쓸고 갔던 바로 그 '애완낙지' 입양을 보라. (그 프로그램이 바로 이 프로그램이다)

# 한국 핵인싸 VS 미국 핵인싸

출처'와썹맨GO'
와썹맨GO

한국에서도 길에서 누구와도 바로 친구가 됐던 쭈니형. 미국에서도 역시나다. '와썹' 한마디로 말 트는 건 미국에서도 여전한 쭈니형.

심지어 미국 '헬린이들'과 몇 시간을 같이 놀고 사는 얘기도 하더니 초대형 피자까지 한 판 쏜다. (물론 제작진 카드로)

출처'와썹맨GO'

그의 극강의 인싸력은 교장선생님까지 카메라 앞에 등장시켰다.

무작정 학교에 찾아가 촬영 허가를 받아낸 불굴의 인싸 쭈니형!

(사실 이날 학교 촬영을 하게 된 데에는 슬픈 사연이 있는데... 영상으로 확인하시길)

출처'국경없는 코난투어'
국경없는 코난투어

정말, 이 아저씨는 찐이다. 신이 그에게 무언가를 앗아가고 친화력을 준것이 분명하다.

위 사진을 보라. 지금 가장 넓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코난은 이분들을 만난 지 한 5분 됐다. 뻔뻔하게 소유권을 주장하는 저 케이크도 만난 지 5분 됐다는 말이다.

# 뺌종대왕과 친구들 VS 김고난과 친구들

출처'와썹맨GO'
와썹맨GO

'와썹맨GO'에서 의외의 상황을 만들어 큰 웃음을 준 최고의 게스트들이 있다. 바로 박준형의 진짜 친구들이다.

고교시절 함께 보드를 타던 오랜 친구들은 물론이고 서핑하다가 알게 된 '째끄만(뺌종피셜)' 친구, 부자친구까지 다양한 친구들이 캘리포니아 방문기를 풍요롭게 했다.

출처'와썹맨GO'

서핑하다가 알게 된 친구는 본인 나이만큼이나 오래되어 보이는 중고차를 박준형에게 판매하는 '매매의 현장'을 만들어냈고... (강매하지 않았다 박준형이 '그 차 아직 있어?'라고 물어봤으니까).

박준형 피셜 '진짜 부자' 친구는 박준형이 한 번 '입밴'을 당했던 고급 주택단지 구경을 가능하게 했다.

캘리포니아 인맥왕 인정!

출처'국경없는 코난투어'
국경없는 코난투어

'국경없는 코난투어'에도 코난의 미친짓을 함께 해주는 친구들이 있다. 각국 최고의 유명인들이 그를 만나 엄청난(?) 일들을 벌인다.

출처'국경없는 코난투어'

한국편을 보자. 일단 함께 때밀이 체험을 하는 이 사람, 스티븐 연이다. 한국 여행 내내 함께했고, 수많은 짤들을 생성했으며, 한국인인데 한국을 왜 이렇게 모르냐고 내내 구박을 받았더랬다.

그들에게 K-POP 뮤직비디오 촬영 체험의 진한 추억을 만들어 준 사람은 JYP다. 박진영이 그의 골반에 자유를 주었도다. 짝짝짝.

출처'국경없는 코난투어'

이 외에도 수많은 셀럽들이 '국경없는 코난투어'에 등장한다. 이스라엘 편에서는 넷플릭스 이스라엘 오리지널 시리즈 '파우다' 제작진이 출연을 제안해 이런 충격적인(?) 장면을 만들어냈다.

(한국에서는 장나라와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었지...)

출처'국경없는 코난투어'

심지어 멕시코에서는 전직 대통령까지 만났다. 일반 시민부터 연예인, 정치인까지 만나는 사람들마저 경계가 없는 진짜 '국경없는 코난투어'다.


보통 이상의 두 남자의 범상치 않은 여행기, '와썹맨GO'와 '국경없는 코난 투어',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