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다음 시즌 준비 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모음.zip

조회수 2020. 11. 12. 10:1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맘 편하게 복습 합시다

넷플릭스 덕후들이 시리즈 시즌 하나 정주행 하고 나면 공통적으로 하는 생각이 있다. 


'그래서 다음 시즌은?!'


당연히 나오겠지, 싶다가도 혹시 이게 끝이려나 싶은 마음에 조금은 불안해질 때도 있다. 그럴 때 '새 시즌 나옵니다'라는 발표가 딱 나와주면 어찌나 마음이 놓이는지! 


아래 작품을 재미있게 봤던 사람들은 다음 시즌도 기대해주시길. 

#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

출처: '에밀리, 파리에 가다'
낯선 곳에서 새로운 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에밀리(릴리 콜린스)의 이야기가 시즌2로 돌아온다. 

올해 큰 사랑 받았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가 12일 시즌2 제작을 공식 발표했다. 
출처: '에밀리, 파리에 가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미국에서 마케터로 일하던 에밀리가 프랑스 파리에 있는 계열사에서 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작품이다. 


매회 새로운 사건을 겪는 에밀리가 이를 해결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았다. 

공개된 시즌2 제작 발표 영상은 마치 작품 속 캐릭터들이 직접 촬영한 것처럼 각자의 특성이 잘 살아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1을 본 사람들은 이 깨알같은 설정들을 찾아낼 수 있을 것. 

# 너의 모든 것 시즌3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외모도, 행동도 매력적이지만 사이코패스 살인마라는 어마무시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남자의 이야기, '너의 모든 것'도 시즌3로 돌아온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 29일, 조(펜 배질리)의 사진과 함께 '너의 모든 것' 시즌3 제작 시작을 알렸다. 

출처: '너의 모든 것'

앞선 두 시즌에서 소름 돋는 사랑법(?)을 보여줬던 조, 과연 그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갈 수 있을까. 


(물론 전혀 아닐 것이라는 걸 모두 알겠지만...) 

# 종이의 집 파트5

출처: 넷플릭스

넷플릭스 회원들 중 이 작품으로 스페인 드라마 입문하는 사람들 상당하다. 천재 교수와 범죄 전문가들의 상상 초월 인질국 '종이의 집'도 파트5로 돌아올 준비를 하고 있다. 

출처: 넷플릭스

'종이의 집' 파트5는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 스페인, 덴마크, 포르투갈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다. 지난 시즌의 배우들과 더불어 패트릭 크리아도가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스페인 조폐국을 점령했던 파트1과 파트2, 스페인 국립은행을 노렸던 파트3과 파트4에 이어 교수와 일당들이 어떤 위기를 맞닥뜨릴지, 또 어떻게 위기에서 벗어날지 기대를 모은다.

# 위쳐 시즌2

출처: '위쳐' 시즌2 티저이미지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시리즈 '위쳐'도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일찍이 시즌2가 제작된다는 소식을 알렸던 '위쳐'는 시즌2 이미지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출처: '위쳐' 시즌2 티저이미지

시즌1에서는 엘프, 인간,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 시대를 배경으로 위쳐 게롤트(헨리 카빌)와 신트라의 공주 시리(프레이아 앨런), 마법사 예니퍼(아냐 칼로트라) 각자의 이야기가 주를 이뤘다. 


시즌1 후반부터 하나의 이야기로 모이기 시작한 세 사람의 서사가 시즌2에서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출처: '위쳐' 시즌2 티저이미지
게롤트는 여전히 은빛 머리와 늑대 교단의 목걸이를 지니고 있지만 갑옷이 달라졌다. 

시리의 티저 이미지는 검술 훈련을 하는 모습으로, 시리의 새로운 삶이 시작됐음을 암시했다.   
출처: '위쳐' 시즌2 티저이미지

시즌1 말미에 엄청난 마법을 발휘하고 흔적도 없이 사라졌던 예니퍼가 수갑을 찬 모습으로 등장했다는 점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 기묘한 이야기 시즌4

출처: 넷플릭스

오매불망 다음 시즌 기다리는 사람들 에디터N 뿐만은 아닐 것이다. 넷플릭스 필수 시청작으로 꼽히는 '기묘한 이야기'도 시즌4로 돌아올 날을 기다리고 있다. 

Netflix Korea: 기묘한 이야기 4 | 러시아에서 온 기묘한 편지 | Netflix

'기묘한 이야기' 팬들을 흥분시켰던 티저 영상이 있었으니, 호킨스가 아닌 러시아에서 노역을 하고 있는 호퍼(데이비드 하버)의 모습이 담긴 '러시아에서 온 기묘한 편지'! 

호퍼가 어떻게 러시아로 가게 됐는지, 그간의 사건들의 진실은 무엇인지 강력한 '떡밥'을 남겼다. 

#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출처: 넷플릭스
죽은 줄 알았던 연애 세포 되살렸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도 시즌2를 열심히 준비 중이다. 

시즌1 공개 이후 한국은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큰 관심 받았던 '좋아하면 울리는', 현재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 중이다. 
출처: '좋아하면 울리는' 대본리딩 현장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근처에 있으면 알람을 울려주는 좋알람 어플을 소재로 한 '좋아하면 울리는'은 시즌1에서 조조(김소현)와 혜영(정가람), 선오(송강) 세 사람의 고교 시절을 주로 담았다. 

시즌1 말미에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난 세 사람, 시즌2를 통해 다시 한 번 심장 떨릴 준비 하시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