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연예계 5대 조카 바보

나도 조카가 되고 싶다

7,3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엄마 아빠 못지 않게 유아 용품 시장의 큰손이라는 이모, 고모, 삼촌. 연예인들도 마찬가지다. 내 조카에게는 지갑과 마음이 한없이 관대해지는 그 마음이 다를리가. 

조카 사랑이라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다섯 명의 스타들을 모아봤다. 전국 조카 자랑 대회가 있다면 1등을 두고 다투지 않을까. 
# 한지민

출처한지민 인스타그램
어마어마한 조카덕후다. 오죽하면 인스타그램 아이디마저 조카의 이름을 따 '로마이모(roma.emo)'겠나. 소개글에도 이모 아이덴티티 팍팍 느껴진다. 

첫 째 조카인 로마가 태어났을 때부터 무한한 조카 사랑으로 유명했던 한지민. 조카 애정이 워낙 잘 알려진 덕에 로마와 동반 CF까지 찍었다. 


로하가 태어난 후에는 한지민의 인스타그램에 등장하는 아이가 두명으로 늘었다. 귀여운 친구 X 귀여운 친구 = 더 큰 행복.


친언니의 가족이 호주에 살고 있어 자주 만나지는 못해도 작품이 끝나거나 기념일 등 시간이 생길 때마다 조카들과 시간을 보내는 열혈 이모다.  


조카들이 붙여준 스티커, 조카들이 그려준 그림, 조카들이 그네를 밀어주는 순간, 조카들과 다녀온 여행 등등 로마, 로하와 함께 한 추억이 엄청나다. 

코로나19로 꽤 오래 만나지 못한 조카들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로마, 로하도 이모가 엄청나게 그리울 듯. 
# 고아라
로마이모 못지않은 하준고모, 배우 고아라다. 

오빠의 아이인 하준이 태어나자마자 시작된 고아라의 조카 사랑.  그 사랑이 어찌나 깊은지, 고아라의 인스타그램 피드 한 페이지 전체가 다양한 조카 사진으로 도배가 되기도 했다. 

혼자 앉게 된 모습, 피아노를 치며 놀게 된 모습 등 하준의 성장 과정을 기록(?)해 놓은 고아라. 한때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까지 조카 하준의 사진으로 저장해놨을 정도다. 


사진에 달린 태그만 봐도 조카가 너무 사랑스러워 끙끙 앓는 고아라의 기분이 느껴진다. 

고아라의 친오빠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의 하준이 영상에 고아라가 '고모'로 출연하기도 (ㅋㅋ). 


모든 것이 하준 중심으로 돌아가는 영락없는 아이 있는 가족의 일상이다. 

# 윤두준

조카가 태어난 바로 그날부터 윤두준의 조카 사랑이 시작됐다. 


SNS 속 조카의 지분(?)이 그의 애정을 증명한다. 팬미팅 전 날 조심히 오라는 글에 뜬금포 조카 사진이, 명절 즐겁게 보내라는 인사에도 조카 사진이, 아버지 생신 축하 글에도 조카 사진이, 수능 잘 보라는 응원의 글에도 조카 사진이... 

이쯤 되면 그냥 조카 자랑을 하고 싶은 게 아닐까??

직장에 구경온 조카가 귀여워 죽겠는 현직 아이돌.jpg
# 서예지

출처'사이코지만 괜찮아'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는 아이, 어른 불문하고 살벌한 독설 날리던 서예지. 실제 모습은 조카에게 한없이 따뜻한 이모다. 


수많은 에피소드의 주인공인 친언니가 지난 해 아이를 낳아 이모가 된 서예지. 라디오, 인터뷰 등에서 "조카가 날 닮아 더 애착이 간다"고 밝히기도 했다. 

지금은 SNS를 닫았지만, 과거 조카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이모는 행복하다", "우리 닮았어" 등의 글을 올리기도. 


조카와 하루종일 놀아주고 집에와서 기절했다는 등의 일화, 조카 예뻐 죽겠는 이모들은 그 기분 다 알걸? 

# 카이

과장 좀 보태서 일상사진 중 절반 정도는 조카가 함께인 것 같다. 그 정도로 조카 자랑에 여념이 없는 아이돌, 엑소 카이다. 

전설적인(?) 일화가 있으니, 가족들끼리 조촐하게 준비한 조카의 돌잔치에 아이돌 친구들을 초대했다는 것. 


우리 조카 자랑하고 싶은 그 마음 넘나 알겠고요... 

출처카이 인스타그램

EXO, SuperM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조카들과 자주 시간을 보내는 카이다. 여행도 가고, 생일도 함께 보내는 열혈 삼촌. 조카와 커플템도 있을 정도다. 


태어나보니 삼촌이 엑소라니. 조카들은 알까. 삼촌이 전세계에 팬이 있는 사람이라는 걸. 

김종인(만 26세, 본업 아이돌, 부업 탈것)

출처카이 인스타그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