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얼굴 안보고 결혼 약속했던 커플들 근황 (스포有)

조회수 2020. 3. 13. 0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근황까지 반전!

스 포 주 의!

이 콘텐츠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의 결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요즘 넷플릭스 회원들 중 이 작품 얘기하는 사람들 정말 많다. 

1화부터 마지막화까지 반전이 거듭됐던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사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촬영은 2018년 10월에 시작됐다. 

출연진들은 그간 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해 주변인들에게도 이 프로그램과 관련된 것들은 꼭꼭 숨겨야 했다는데... 
얼굴도 모르고 대화 만으로 결혼 상대를 결정하고 수많은 현실적 문제에 부딪혔던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의 출연자들, 지금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 캐머런-로런

출처: 넷플릭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가장 먼저 서로를 운명의 상대로 결정해 결혼까지 골인했던 캐머런과 로런 커플. 

방송 중에도 서로의 사진이 없었던 두 사람의 SNS는 최종회 공개 후 함께 하고 있는 사진이 폭발하고 있는데...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함께 춤을 춘다는 캐머런-로런 부부 ㅎㅎ. 


여전히 꽁냥꽁냥 결혼생활 이어가는 중! 

그동안 어디에서 티도 못내고 얼마나 답답했을겨...

# 케니-켈리

출처: 넷플릭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무난히 결혼에 골인할 줄 알았던 케니와 켈리. 사랑하지만 결혼은 아니라는 켈리의 결정에 모두가 놀랐었다. 



촬영 이후 1년이 넘는 시간이 지난 지금 케니는 다른 사랑을 찾았다!!! 


댓글에도 축하 물결 넘실넘실! 

지난 해에도 운동에 푹 빠져있던 켈리. 여전히 운동이 일상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듯 하다. 


켈리는 '블라인드 러브' 공개 이후 출연진들이 함께한 리유니온에서 친구였던 이와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 마크-제시카

출처: 넷플릭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첫 대화에서는 놀랍게 잘 통했지만 점점 위태로워졌고, 결국 결혼하지 않았던 제시카와 마크. 

제시카는 여전히 반려견 페이튼과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 밝히길, 현재 싱글이라고. 


마크도 '블라인드 러브' 홍보 활동과 개인 일상을 즐기며 지내는 중. 촬영 이후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 두 사람. 

# 바넷-엠버

출처: 넷플릭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엠버와 제시카 사이에서 고민하던 바넷의 모습 때문에 과연 결혼할 수 있을지 모두가 의심했던 엠버, 바넷 커플. 우여곡절 끝에 부부가 됐는데! 

1년 반이 지난 지금은... 
여전히 햄볶고 있다! 


취향 잘 맞고 유쾌한 두 사람, 사진에서도 흥이 느껴진다. (ㅋㅋ) 

최근 방송에서 말하길, 방송에 나왔던 집에서 이사를 갔다고. 엠버가 밝힌 이유는 '유령이 나와서'. 

# 지아니나-데이미언

출처: 넷플릭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롤러코스터 같은 커플이었다.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해결하고 싶어하는 지아니나와 일단 격양된 상태를 피하고자 했던 데이미언, 결국 파혼하고 말았는데... 

"안녕 얘들아, 거의 남편이 될 뻔 했던 내 전 약혼자, 지금은 남자친구..."

남자친구?! 


그렇다. 첫 느낌 만으로 결혼까지 이르지는 못했지만, 두 사람은 연인으로 천천히 서로를 알아가는 중. 

# 다이아몬드-칼튼

출처: 넷플릭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출처: 넷플릭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약혼자가 된 후에야 칼튼이 성정체성을 밝혀 결국 틀어지고 말았던 다이아몬드와 칼튼. 


리유니언에서 칼튼은 다이아몬드에게 이 일에 대해 사과했고, 다이아몬드도 사과를 받아주며 격했던 과거를 풀었다. 

댄서이기도 한 다이아몬드는 현재 학위를 따기 위해 학업에 열중하며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