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연기 위해 근육량 10kg 늘렸던 배우 근황

리스펙!

48,49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좋아하면 올리는]

연기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는 배우들.


특히 본인이 맡은 캐릭터에 어울리는 몸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곤 한다.


이 배우 역시 마찬가지다.

바로 할리우드 배우 힐러리 스왱크.


'소년은 울지 않는다' 등 좋은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 보여주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배우다.


특히 그가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찬사를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

출처'밀리언 달러 베이비'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감독과 주연을 맡았던 영화 '밀리언 달러 베이비'에서였다.


'밀리언 달러 베이비'는 낡은 체육관을 홀로 운영하던 프랭키(클린트 이스트우드) 앞에 포기를 모르는 여성 복서 매기(힐러리 스왱크)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힐러리 스왱크는 웨이트리스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지만 복서에 대한 꿈을 버리지 않는 매기 역을 맡았다.

출처'밀리언 달러 베이비'

열정 넘치는 복서로서의 모습, 하지만 매번 그녀를 짓누르는 현실의 무게들까지 완벽하게 표현해 낸 힐러리 스왱크.


특히 그토록 염원하던 복싱 링 위에 올라 경기를 펼쳤지만 이후 벌어진 비극적 일에 대한 연기까지 소화해내며 많은 이들을 울렸더랬다.

출처'밀리언 달러 베이비'

놀라운 건 연기뿐만이 아니었다.


힐러리 스왱크가 매기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했던 노력은 감탄 그 자체.


외신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당시 그는 복서 매기 역할을 위해 매일 5시간씩 운동을 했다고 한다.

출처'밀리언 달러 베이비'

게다가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하루에 계란 흰자 60개를 먹어야 했다고.


단백질 섭취를 위해 꼭 필요한 식단이었지만 너무 힘들어서 그냥 갈아 마셨다고 한다. (어후)


이걸로도 부족해 밤중에는 단백질 셰이크도 마셨다는 힐러리 스왱크.


그 결과!

출처'밀리언 달러 베이비'

근육량을 10kg이나 늘렸다고 한다.


혹시 오해하실까 봐. 몸무게 10kg가 아니다. 순수 근육량만 10kg인 거다.


게다가 근육이 잘 붙지 않는 여성이라는 점을 생각해본다면 힐러리 스왱크가 얼마나 노력했는지는 말 안 해도 아시리라 믿는다.

출처'밀리언 달러 베이비'

혼신의 노력과 엄청난 연기력 덕분인지 힐러리 스왱크는 이 작품으로 각종 시상식의 여우주연상 트로피를 휩쓸었다.

짝짝짝

이렇게 연기를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힐러리 스왱크. 요즘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WOW)


여전히 운동 중이다.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하는 중.

어찌나 체력 관리를 잘하셨는지,

아이를 등에 업고도 턱걸이를 한다... (찐이다, 찐)

짱입니다요

힐러리 스왱크 자신에게도 이와 같은 관리는 필요하지만, 배우로서 관리는 필수.


그 덕분일까. 최근 작품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어웨이'에서 남다른 모습 공개한 그다.

출처넷플릭스

'어웨이'는 화성 탐사 팀을 이끌게 된 우주비행사 에마 그린(힐러리 스왱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힐러리 스왱크는 가족들과 화성 탐사라는 자신의 꿈 사이에서 갈등하는 에마 그린 역을 맡았다.

출처넷플릭스

알다시피 우주 비행사는 강인한 체력이 뒷받침되어야 하는 직업 아니던가.


물론 힐러리 스왱크가 실제 우주 비행을 하는 건 아니지만 이와 같은 설정을 연기하기 위해선 체력 관리가 필수.

출처'어웨이'

이런 우주 비행사로서의 모습을 힐러리 스왱크가 아주 탁월하게 표현 해내 줬다.


중간중간 등장하는 우주 비행사의 체력 훈련 모습에서도 힐러리 스왱크는 위화감 없는 모습을 보이기도.


이게 다 꾸준히 운동하며 체력을 단련해 온 덕분이다.

출처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가족과 꿈 사이에서 갈등하는 엄마로서의 내면도 잘 그려냈다.


인류 최초의 화성 탐사 팀을 이끌게 된 기회, 하지만 아직 엄마의 보살핌이 필요한 아이와 언제 쓰러질지 모르는 남편까지.


꿈에 대한 열망과 가족에 대한 사랑 사이에서 계속 고뇌하는 에마 그린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표현해 낸 그다.

출처'어웨이'

이처럼 체력이면 체력, 연기면 연기, 뭐 하나 빠지지 않는 근황을 알린 힐러리 스왱크.


그의 남다른 연기를 확인하고 싶다면 넷플릭스에서 '어웨이'를 검색해 보시길!

고고점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