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의외로 피자 1인 1판 먹는다는 걸그룹 멤버

조회수 2020. 5. 24. 10: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클래스가 다르다..

바람 불면 후~ 날아갈 것처럼 마른 걸그룹 멤버들.


그만큼 먹는 양도 엄청 적겠지?! 싶지만 그렇지 않은 대식가가 걸그룹 멤버 중에 있다고 한다.

바로 오마이걸의 비니다.


저렇게 말랐는데 대식가라고? 믿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비니가 직접 밝힌 대식가 면모 보여드릴까 한다.


이 사실이 공개된 현장은 '아는 형님'. 비니는 '아는 형님' 출연 당시 이런 문제를 냈다.

내가 초등학교를 다닐 때 어떤 사실을 알고 굉장히 깜짝 놀랐어. 왜 놀랐을까?"
(비니)
출처: '아는 형님'
(1도 모르게쒀...ㅠㅠ)

다들 감을 잡지 못하고 헤매고 있을 때, 비니가 준 힌트를 들은 김희철.

다른 친구들은 피자를 한 조각씩 먹는데 너네 집은 한 판씩 시켜서 먹어."
(김희철)

에이, 설마~ 초등학생 때 1인 1판을 먹는다고?!

출처: '아는 형님'

초등학생 때부터 피자를 1인 1판으로 시켜먹었다는 비니네 집.


이게 어떻게 된 사연인고 하니, 일단 이를 이해하려면 비니네 가족을 알아야 한다.


비니네 집은 가족 전체가 운동을 하는 운동 집안.

출처: '아는 형님'

아버지는 복싱을 했고 어머니는 육상을 했고, 비니의 오빠는 현역 유도 선수라고 한다.


심지어 어렸을 때는 비니도 운동을 했었다고. 가족 전체가 운동을 하다 보니 많이 먹는 게 익숙했던 것이다.


그러다 보니 1인 1 닭, 피자도 1인 1판이 너무나 당연했던 것.

출처: '아는 형님'

때문에 비니는 초등학생 시절, 친구들 4명이서 피자를 먹으러 갔다가 한 판을 시키는 걸 보고 너무 놀랐다고 한다. (그럴 만도...ㅋㅋㅋㅋㅋ)


비니는 피자를 많이 먹는 팁(?)도 알려줬는데.

많이 먹고 싶을 때는 물이랑 먹고 적당히 먹고 싶을 때는 콜라랑 먹어."
(비니)
출처: '아는 형님'
그렇다면 대식가 면모 자랑하는 비니, 가장 많이 먹을 땐 어느 정도까지 먹을 수 있을까. 

대식가 비니가 가졌던 치팅데이를 예로 들어보자. 
출처: '아는 형님'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치팅데이'다. 며칠에 걸쳐 먹은 게 아니라는 말.


어머니와 함께 돼지갈비 8인분을 점심에 먹고 집에 와서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켜 먹고, 골라먹는 아이스크림 큰 거 먹고, 어머니가 차려주신 집밥 먹고, 치킨 시켜 먹고, 자기 전에 라면 먹고...

출처: '아는 형님'
(비니가 행복하면 됐어...❤︎)

이처럼 대식가 DNA를 물려받은 것뿐만 아니라 비니가 물려받은 것이 또 하나 있었으니 바로 운동신경이다.


실제로 비니는 어렸을 때 운동을 하기도 했고 유도 코치들에게 스카우트 제의도 많이 받았다고 한다.

출처: '아는 형님'

그 실력 확인할 수 있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아이돌 육상 대회'다.


처음으로 출전한 '아육대'에서 비니는 육상 60m 여자 결승전에서 동메달을 획득, 또한 육상 400m 릴레이에서는 은메달을 거머쥔 바 있다.


또한 2016년 추석 특집 '아육대'에서는 육상 60m 여자 결승전에서 은메달을, 400m 릴레이에서는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또 비니의 운동신경을 확인할 수 있는 순간이 있었으니. 이 역시 '아는 형님'에서다.


'아는 형님'에서 장점으로 '일바지가 설렜어'를 가지고 온 비니. 운동신경이 좋은 비니답게 몸 쓰는 걸 장점으로 가지고 왔다.


바로 손 안 대고 바지 입기!

출처: '아는 형님'

먼저 오마이걸 멤버들 중 결승전에 진출할 1인을 뽑는 게임을 진행했는데.


다리 찢기를 통해 압도적인 유연성 자랑하며 단연 우월한 실력 보여준 비니다.


고로 결승전 진출 1인은 비니! 하지만 비니를 기다리고 있는 건 '아는 형님' 에이스 이수근인데...


비니, 괜찮을까?

출처: '아는 형님'

사람 다리가 저렇게 꺾인다고...? (내 다리 눈 감아)


역시나 엄청난 유연성을 자랑하며 에이스 이수근을 꺾고 당당히 '손 안 대고 일바지 입기'' 게임 우승을 차지한 비니다.

JTBC: (세상 진지) 손 안 대고 일바지 입기 비니vs이수근 대결♨

먹는 것도 잘 먹고 운동도 잘하고, 다방면으로 매력 폭발하는 오마이걸 비니!

'살짝 설렜어'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음원 차트 1위까지 기록했으니 이제 앞으로는 꽃길만 남았다. 

앞으로도 더더욱 많은 매력 발산 부탁드리면서, 마지막으로 본격 먹방 한 번 해주면 안 될까요...?! 에디터N이 바로 구독할게요...(ㅎㅎ)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