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취향? 스타들이 밝힌 이상형

조회수 2021. 1. 28. 16: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들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한 번 이상씩 받곤 합니다. 그때마다 외모부터 성격, 키, 독특한 취향까지 구체적이고 당당하게 밝히는 스타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죠. 

출처: 사진= SNS
'중장년의 아이돌' 송가인은 누굴 좋아할까요?
점점
이뻐지네

가수 송가인도 외모에 대한 이상형을 당당하게 밝혔습니다.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잘생기고 몸 좋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고백했어요. 


연예인 중에서 배우 이진욱을 이상형으로 밝히기도 하며 "이진욱 씨가 TV에서 웃고 있으면 나도 웃고 있더라"라는 발언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출처: 사진= 포켓돌스튜디오,텐아시아
미소가 절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 역시 배우 강동원의 오랜 팬이자 자신의 이상형임을 여러 방송에서 꾸준히 언급해 왔는데요.

출처: 사진= SNS
하트가 뿅뿅

과거 태연이 MBC 라디오 ‘친한친구’에서 강동원과의 전화연결에 보인 반응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태연은 강동원이 주연인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어요. 당시 강동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해 팬들로부터 ‘성덕(성공한 덕후)’이라는 말을 듣기도 했죠.

출처: 사진= SNS (14년 08월)
성덕이 만극하옵니다
성공한
덕후네

나나는 "겉모습보다 성격이 중요하다"며 "특히 여성스러운 사람을 좋아한다. 세심하고 잘 챙겨줬으면 좋겠다"고 이상형을 밝혔어요.

출처: 사진= SNS
세계에서 인정한 이 미모.

"겉모습 따윈 중요하지 않아"

샤이니 키는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퇴폐적인 사람을 좋아한다. 이를테면 술을 잘 마시는 사람이 좋다"고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또한, 키는 "내숭 없는 사람이 좋다. 샤랄라 한 건 싫어한다"고 덧붙였어요.

출처: 사진= SNS
후훗. 카리스마가 느껴지지요?

수지는 과거 한 방송에서 "결혼 상대자 이미지가 어땠으면 좋겠냐"라는 질문에 "따뜻한 미소를 가졌으면 좋겠다"며 "쌍꺼풀이 짝짝이인 남자가 좋다. 나랑 굉장히 잘 어울렸으면 좋겠다"고 밝혔죠.

출처: 사진= SNS
따뜻한 미소?

짝 쌍커풀?

누가 있지?

수지는 당시 연예인 이상형으로 김수현, 강동원, 2PM 장우영을 꼽았어요.

출처: 사진=소속사,화보
만인의 이상형이죠
감사
합니다

이상형은 이상형일뿐. 그러나


스타들의 취향을 살짝 엿볼 순 있었던 것 같네요.


여러분의 이상형은 누구인가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