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도 끝났으니 다이어트 자극 받아보자!

조회수 2017. 10. 7. 19: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천년의 식욕도 물리치는 스타들의 다이어트자극짤..
어느덧 긴~ 추석 연휴의 끝이 보인다.. 보여ㄷㄷ 근데 더 후덜덜인 것이 뭔지 앎?
출처: giphy.com
연휴 동안 돼지처럼 쳐묵쳐묵한 결과.. 내 오장 육부는 기름으로 가득, 몸뚱이는 더욱 커졌다는 것..ㅠ
그래서 지금 나 너, 우리에게 필요한 건 뭐? 바로 스타들의 다이어트 자극짤! 이거 보고 조금이라도 자극받자 XD
출처: SI, 푸마, 슈어
이 언니 몸매 그뤠잇이라는 것 다 아는 사실 아냐? 나나처럼 사복 이쁘게 입고 싶음 저런 몸매가 준비물이라고.. 또르르..
출처: 소미 인스타그램, 잠뱅이
17살 주제에.. 라고 하기엔 너무 완성형 몸매인 소미.. 동생한테 자극받는 게 더 효과적일 거라고 생각해 뽑아 봤다ㅠㅠ(아, 잠깐 나 눙물 좀 닦고..)
출처: 사랑의 온도 공식 홈페이지, 아가타
연애의 온도에서 요즘 또 미친 매력 뽐내고 있는 이 언니! 근데 이 언니 기럭지가 기본적으로 나랑 다른데????? @.,@
출처: 이사베이, 퍼스트룩, 티브이데일리
저기여? 아줌마 맞으세여? 애 엄마 몸매가 저 정도인데.. 출산이라는 걸 해본적 없는 내 몸매는..(아.. 잠만 나 또 눙물 좀..)
출처: 올리브데올리브, 현아 인스타그램, 데이즈드
그래, 지금까지 언니들은 키가 넘 컸어~ 현실적으로 현아짤로 자극받아 보자!!!! 응? 응? 나 지금부터 몇 kg 감량해야지 저 몸매 나와? 응?
출처: 손나은 인스타그램
응? 손나은도 현실적일 줄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살 빼면 저 핏 나오는거 확실해? 확실을 갖는 순간 헬스 등록 ㄱㄱ!
출처: giphy.com
다이어트 자극 받을 수 있는 스타들 짤들을 찾아봤는데.. 하나같이 몸매가.. (말잇못)
출처: giphy.com
(내 식성도 참 말잇못.. 이긴 한데..) 나도 열심히 하면 저 몸매 가질 수 있다는 생각을 갖자! 고로 지금 너 손에 쥐어진 그 치킨은 내려놓지그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