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뮤직 페스티벌룩, 뭘 입을지 고민이라면?

조회수 2018. 4. 28. 16: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렇게 입으면 존재감 800% 상승 by W Korea
젊음과 열정, 음악과 아트 그리고 패션이 만나는 2018 코첼라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는데요!
*잠깐!
코첼라 페스티벌이 궁금하다면?

이제 국내에서도 곧 서울재즈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뮤직 페스티발이 속속들이 개최 예정이랍니다!

다가올 뮤직 페스티벌에서 더 돋보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뽐내고 싶다면 코첼라 피플들의 스타일에서 팁을 얻어보면 어떨까요?
두 손은 가볍게

진정 페스티벌을 즐길 준비가 됐다면 두 손을 가볍게!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 '패니 팩'이 있으니까요! 심플하게 원 컬러 룩을 선택했다면 패니 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해 보는건 어떨까요?

페스티벌을 강타한 스포티즘

'뮤직 페스티벌엔 보헤미안 룩' 이라는 공식은 옛말! 지난해부턴 스포티즘이 페스티벌을 강타하고 있는데요. 리한나는 몸매가 드러나는 톱에 낙낙한 핏의 트랙 팬츠를 매치해 쿨한 스포티룩을 완성네요. 가벼운 트랙 재킷을 아우터로 선택한다면 낮부터 밤까지 이어지는 페스티벌의 일교차도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눈부시도록 화려하게, 스팽글

'페스티벌 주인공은 나야 나.'  그 어떤 때보다 화려하고 주목받고 싶다면 스팽글 룩이 제격이죠! 몸을 움직일 때마다 반짝이는 자체발광 효과는 덤이겠죠?

더할수록 쿨한 데님

페스티벌에서 빠질 수 없는 데님 룩! 데님은 어떤 옷을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지만, 데님에 데님을 더하면 더 쿨해진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17FW 시즌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를 더한 캘빈클라인 컬렉션, 18SS 시즌 재킷과 스커트, 부츠까지 데님으로 무장한 톰포드 컬렉션을 참고하면 쿨내나는 데님룩을 완성할 수 있을거예요!

절대불변의 플라워 패턴

뮤직 페스티벌의 절대불변 스타일 키워드는 바로 플라워 패턴이 아닐까요? 더하면 더했지 실패는 없을 플라워 패턴 룩에 헤어 밴드나 모자를 매치해 보세요! 큰 노력 없이도 로맨틱한 페스티벌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올 여름 페스티벌룩, 코첼라 페스티벌의 키워드만 참고한다면 문제 없겠죠? 그럼 올해도 페스티벌과 함께 젊음을 불태워 봅시다!

▼더블유의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Credit

디지털 에디터 우보미

사진 게티이미지 / GettyimagesKorea

출처 W websit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