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초록여행지

조회수 2017. 6. 13.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름아 부탁해~!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오늘은 올여름에 꼭 가보 싶은 싱그러우면서도
초록 초록한 여행지들을 알려줄게요~!
출처: ⓒInstagram_es8424
안성팜랜드는 드넓은 호밀밭과 그 사이의 이국적인 건물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드라마 '또 오해영' 촬영지로 핫해진 곳이죠. 동물들에게 먹이주기, 트랙터 타기 등 볼거리와 할 거리가 다양해요.
출처: ⓒInstagram_living.in.korea.07
봄에 가장 핫한 대릉원의 목련나무! 이 나무를 보러 경주를 방문한 사람이 많다고 하죠. 비록 지금 목련 꽃은 졌지만 푸른 잎사귀가 더해져 한층 더 싱그러워졌어요. 푸른 나무도 보고 돌담길 산책도 해봐요.
출처: ⓒInstagram_camacr36
SNS에서 스멀스멀 떠오르고 있는 인제의 자작나무 숲. 숲 속에 하얀 나무들이 빽빽이 서있는데 이 사이에 있으면 이게 진정한 힐링이 아닐까 싶어요! 숲 속의 아카시아 향도 좋다고 하니 꼭 한번 가봐요!
출처: ⓒInstagram_photograph.daze
탁 트인 시야와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맞으러 강릉의 양떼목장을 가봐요! 넓은 들판에서 뛰어노는 양들을 보면 스위스가 생각날 거예요. 풍경도 너무 아름다워 마치 알프스에 있는 것 같을걸요!
출처: ⓒInstagram_78.hs
온통 초록색 잎사귀로 가득 찬 보성 녹차밭은 여름에 가기 좋은 곳이에요. 층층이 내려와 있는 전경을 보면 아름다워서 놀라지 않을 수가 없다고 하죠! 녹차밭에서 꼭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도록 해요~
출처: ⓒInstagram_monadpic
서울에는 돗자리 들고 나들이 가기 좋은 공원이 참 많지만 그래도 서울숲은 예쁜 꽃사슴들이 있는 게 메리트! 넓은 공원에서 푸르름도 느끼고, 꽃사슴 먹이주기 체험도 해보도록 해요.
출처: ⓒInstagram_yn6009
여름의 뜨거운 햇빛과 잘 어울리는 여행지 통영에는 아름다운 공원이 많지만 그중에 탑 오브 탑은 단연 이순신공원! 반짝이며 일렁이는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넓은 공원에서 뜨거운 여름을 보내봐요.
출처: ⓒInstagram_daegu_pigking
여름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순천!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은 여름에는 초록색이 가득해 사진 찍기에 좋아요. 또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어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기 좋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