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면 더욱 가고 싶은, 일본 아오모리

조회수 2017. 4. 5.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해의 벚꽃엔딩은 아오모리에서!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겨울에는 설경으로 봄에는 벚꽃으로 
더 예쁜 여행지를 혹시 아시나요~? 
지금부터 같이 아오모리로 떠나봐요!
출처: ⓒflickr_M Murakami
일본의 북쪽 혼슈 지방에 위치한 아오모리는 겨우내 두껍게 쌓인 눈을 이제야 털기 시작해 우리나라보다 늦게 봄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온천에 맛있는 사과까지 곁들인 봄 여행을 떠나볼까요~?
출처: ⓒ일본 정부 관광국(JNO)
일본 3대 벚꽃 명소에 꼽히게 된 일등 공신이 바로 히로사키 성! 천수각을 주변으로 흐드러지게 핀 벚꽃들을 보면 나도 모르게 설레게 될 거예요. 일본인들도 보고 싶어 하는 벚꽃 명소라고 해요!
출처: ⓒwikimedia_663highland
세비엔은 애니메이션 '마루 및 아리에티' 배경이 된 곳이에요. 9년여간에 걸쳐 지어진 정원에 연못, 르네상스 풍의 건물까지! 지브리 배경이면 더 이상 말 안 해도 되겠죠~? 그만큼 예쁘다는 소리!!
출처: ⓒwikimedia_Angaurits
아오모리 현 북쪽에는 유채꽃이 5월에 만개한다고 해요. 그래서 요코하마 지역에서는 5월 셋째 일요일이면 유채꽃 축제가 열리죠. 제주의 유채를 놓쳤다면 여기로 가서 노랗게 물든 풍경을 만나봐도 좋아요!
출처: ⓒwikimedia_Angaurits
아오모리에는 아름다운 자연경관들 중 하나는 도와다 호수에요. 칸코다이는 그중에서 도와다 호수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죠!
출처: ⓒflickr_Yoshihiro Kudo
봄에 아오모리를 갔다면 이와키 산은 꼭 들리세요! 이와키 산 남쪽에 6,500그루의 벚꽃나무가 들어서 있다고요~ 길이가 무려 20km로 세계에서 가장 긴 벚꽃 길이라고 해요.
출처: ⓒwikimedia_Angaurits
2000만 년 전, 해저 화산의 활동으로 인해 생겨난 응회암 절벽이 오랜 세월에 걸쳐서 깎여 만들어진 기암괴석들을 만날 수 있는 호토케가우라는 신비로운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요.
출처: ⓒflickr_Robert Montgomery
이곳은 나쁜 기운을 물리치는 것을 기원하는 축제의 기념관 와랏세예요. 아오모리의 전통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화려한 장식들을 볼 수 있는 곳이죠.
출처: ⓒ에이 팩토리 공식 홈페이지
아오모리 현의 대표 음식은 사과! 사과 축제도 있을 정도로 달콤하고 아삭한 사과가 유명한 곳이니만큼 사과로 만든 음식을 빼놓을 수 없겠죠~? 사과파이, 사과 잼.. 등등.
출처: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일본에 왔으니 온천이 빠지면 아쉽겠죠?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는 복합 리조트로 뛰어난 시설과 온천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노천온천 우유키에서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온천을 즐겨볼까요?
출처: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노곤한 몸을 풀었으면 이제 산책을 좀 해볼까요? 아오모리야 내부에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지만 드라마 '착한 남자'에도 등장했던 시부사와 저택과 공원을 둘러보면서 힐링해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