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는 사람만 아는 국내 여행지, 함안

조회수 2017. 2. 15.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지껏 내가 몰랐던 곳 중에 이렇게 예쁜 곳이 있었나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오늘은 경상남도 함안으로
떠나보려고 해요!
같이 한번 알아보러 갈까요~?
출처: ⓒinstagram_minjikuk
함안 강주마을에선 '해바라기 천국'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해바라기를 볼 수 있어요. 해바라기 밭에 들어가 셀카를 찍어도 좋고, 길 한가운데에 서서 감성 돋는 사진을 찍어도 좋겠죠?
출처: ⓒinstagram_jupitermovement
또한 마을 곳곳엔 알록달록한 벽화가 그려져 있는데 재치 있고 잘 그려진 그림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출처: ⓒinstagram_ngel_nail
스위스나 캐나다 아니냐고요? 이곳은 푸른 자연이 아름다운 함안의 입곡군립공원이에요! 아찔한 출렁다리도 건너보고, 자연에 둘러싸여 산책하면 정말 좋겠죠?
출처: ⓒinstagram_mj8602
포털사이트에 뚝방길이라고 검색하면 가장 먼저 뜰 정도로 유명한 함안 뚝방길! 계절마다 다른 꽃들이 연둣빛 들판을 아름답게 뒤덮는데 뚝방길이 아니라 '함안 꽃길'이라 불러도 될 정도예요!
출처: ⓒinstagram_lamode_sseul
하지만 이곳에서 꽃은 기본 옵션! 커다란 풍차와 들판 위에 놓인 경비행기까지 꼭 동화 속에 들어온 느낌이에요!
출처: ⓒblog_미셸
사람들이 아직 잘 모르는, 그래서 더 추천하고 싶은 말이산 고분군이에요! 언덕처럼 높이 솟아오른 부분이 아라가야 시대 왕과 귀족들의 무덤이라고 해요.
출처: ⓒblog_미셸
특히 여름에 가면 초록빛 들판의 풍경이 정말 장관이라고! 한가운데에는 이렇게 쉬어갈 수 있는 벤치와 나무가 심어져 있는데 인생샷 찍기 딱 좋은 사진 스팟이죠?
출처: ⓒinstagram__and___j
청초한 여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함안 연꽃테마파크! 이곳은 연꽃을 구경하며 가볍게 걷기 좋은 곳이에요. '테마파크'라는 이름처럼 연꽃 단지의 크기가 꽤 큰 편이에요.
출처: ⓒinstagram_bangssaem_1
특히 해질 무렵 전망대 위에 올라서서 바라보는 연꽃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다고 하니 늦은 오후에 가보는 걸 추천해요!
출처: ⓒinstagram_yeop513
무진정은 조선시대에 지어진 연못가의 아름다운 정자예요! 유형문화재로 지정된 만큼 역사적으로도 의미 있고, 아름다운 곳이죠 :)
출처: ⓒinstagram_miso_wa
매년 4-5월쯤엔 전통적인 불꽃놀이라고 할 수 있는 '낙화놀이 축제'를 연다고 해요. 연못 위에 흩날리는 이색적인 불꽃놀이를 볼 수 있으니 축제 기간에 맞춰 가면 더 좋겠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