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행하기 좋은 도시 BEST 7

조회수 2017. 1. 25.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깝고 멋진 도시들이 여기 숨어있었네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중국이라면 베이징밖에 몰랐던
모두에게 매력적인
도시들을 소개할게요!
출처: ⓒFlickr_Ryan Fung
맥주 이름으로 먼저 접한 도시, 청도(칭다오). 중국 속의 작은 유럽으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도시로 유명해요. 더불어 항구 쪽으로 가면 더욱 빛나는 도시의 세련됨을 만날 수 있어요!
출처: ⓒFlickr_Ryan Fung
빠질 수 없는 코스!! 칭다오에 왔으면 반드시 들려야 한다는 '맥주 박물관'에서 맥주와 땅콩으로 진짜 칭다오를 맛봐요!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칭다오 맥주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보고, 한잔 캬하!
출처: ⓒWikimedia
난징은 중국의 역사를 깊게 느끼고 배울 수 있는 도시예요. 한 번쯤 들려 역사의 순간들을 되돌아보는 것도 여행의 좋은 코스가 될 것 같아요.
출처: ⓒPixabay
부자묘(夫子庙)를 걸으며 중국 거리를 둘러보고 싶다면, 낮도 좋지만 야경이 아름답다고 하니 밤 산책도 괜찮을 것 같아요. 걷다 보면 만나는 강을 따라 걷거나 배를 타보는 것도 하나의 꿀팁!
출처: ⓒWikimedia
중국의 유명한 고전 속담 중에 "하늘엔 천당이 있고, 땅엔 소주, 항주가 있다."하는 말이 있다고 해요. 천당만큼 아름다운 도시라니 얼마나 아름다운지 상상이 가나요?
출처: ⓒWikimedia
호수 주변에 복숭아꽃과 연꽃이 피면 도시 전체는 더욱 빛나요. 더불어 서호에서 항주 시내로 걸어가는 길의 가로수와 건물들이 고즈넉한 중국의 모습을 드러내어 마음을 편안히 해주기까지 해요.
출처: ⓒWikipedia
사계절 관광이 가능한 지역, 장가계. 장가계는 여름에는 한국보다 조금 더 덥고 겨울에는 조금 더 따뜻하다고 해요. 사계절 모두 매력이 다르다고 하니 이번 겨울에는 장가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 ⓒNaver Blog 여행알군
장가계에서 가장 높은 산인 천문산은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7455m)'를 타고 올라갈 수 있어요. 모노레일도 설치되어 있어 장가계의 스케일에 겁부터 먹은 사람이 있다면 이제 그만 긴장을 풀어요.
출처: ⓒWikimedia
유람선을 타고 강을 내려오면 마치 신선이 되는 기분이 되는 곳, 계림. 계수나무가 많아 붙여진 이름이라는 '계림'은 그 이름값을 하듯 흐드러진 계수나무 덕분에 중국에서 절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해요.
출처: ⓒWikipedia
중국의 20위안화 뒷면의 그림도 계림이 배경이라고 하니 중국을 여행한다면 빼놓지 말아야 할 도시 중 하나임은 분명해요!
출처: ⓒWikimedia
아시아 최대의 폭포이자 세계 4대 폭포의 위엄, 황과수 폭포. 거대한 폭포 뒤로 동굴이 있어서 이 동굴 안에 들어가면 황과수 폭포를 정말 코앞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해요!
출처: ⓒWikipedia
더불어 만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진 '만봉림'에서 중국 소수민족들의 삶을 엿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아요. 중국의 대자연과 과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도시, 귀양은 파란 하늘과 함께 방문하기에 딱 좋은 도시!
출처: ⓒWikipedia
중국 고택과 웅장한 사자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도시, 리장. 전 세계 배낭여행자들의 로망인 도시이기도 해요. 자연과 어우러지는 도시의 모습이 정말 멋져요.
출처: ⓒPixabay
저녁에 되면 거리에 볼거리도 많아지는데, 소수민족들의 모습도 함께 엿볼 수 있어요. 예를 들면, 매를 이용하여 사냥을 하는 매사냥꾼 말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