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기 좋은 숨겨진 대만 명소 BEST 5

조회수 2016. 2. 17. 07: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도시에 피어난 꽃 같은 타이중의 명소
오래된 시간에 예술을 입혀 재생시키고
새로운 역사로 기록하는 도시 타이중. 
그 도시에 피어난 예술을 따라 걸었다. 

※ 본 콘텐츠는 위시빈 내의 
AB-ROAD의 기사를
재구성한 콘텐츠 입니다.
( 에디터 이미선 / 사진 최항석 )
출처: AB-ROAD
1. 문화 산책로 메이슈위엔다오는 국립타이완미술관 야외공원과 이어지는 거리로 전시된 미술품과 울창한 나무가 인상적인 곳이다.
출처: AB-ROAD
미술원길 양쪽 거리의 레스토랑과 카페는 세계 각국의 음식도 맛볼 수 있고 이국적 분위기로 웨딩 스틸 촬영하는 모습도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다.
출처: AB-ROAD
2. 일본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한 웹디자이너의 작품으로 가득찬 벽화마을.
출처: AB-ROAD
자신의 집앞이 건조한 느낌이 들어 벽에 만화 주인공들을 그리기 시작했고 지금은 관광 명소가 되어 사진촬영을 하려는 젊은 여행자들이 주로 찾는다.
출처: AB-ROAD
3. 시민광장 근처의 차오우광장에서는 잔디 지붕 위에 앉아 나른한 시선으로 도시를 바라보는 알록달록한 달팽이 조형물을 만날 수 있다.
출처: AB-ROAD
친환경 정책과 예술이 어우러진 새로운 문화를 보여주는 공간으로, 지하에 친환경 제품과 젊은 예술가의 상품을 판매하는 숍, 카페, 레스토랑 등이 있다.
출처: AB-ROAD
4. 동하이이슈졔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방과 개성 가득한 상점, 독특한 카페가 늘어선 둥하이국제예술거리가 조성되어 있다.
출처: AB-ROAD
야트막한 언덕길인 메인 로드와 그 양쪽 블록으로 뻗어 있는 샛길 사이를 누비다 보면 연남동 공방거리가 절로 떠오른다.
출처: flickr | Connie Ma
5. 타이중의 첫 번째 사립대학 동해대학교는 중국과 서양의 건축양식이 융합된 캠퍼스 경관으로 유명한 곳.
출처: AB-ROAD
특히 여행자들이 주로 찾는 곳은 루체 교회당. 위로 갈수록 좁아지는 건물의 외형이 합장하고 기도하는 모습처럼 보인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