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휴가, 따뜻한 휴양지 vs 설경이 멋진 도시

조회수 2016. 1. 22. 20:2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내 스타일은 어떤 휴가?
출처: pixel
겨울 여행 어디로 떠날지 고민중이신가요?
먼저 겨울을 여름으로 바꿔줄 여행지들을 소개합니다!!
출처: pixabay
1.한국과 정반대의 계절을 지닌 곳, 뉴질랜드
 뉴질랜드의 퀸스타운은 12월부터 2월까지 여름 날씨로 평균기온 21℃에  최고 30℃까지 올라가는 날도 있다고 해요. 

 한국에선 추위에 벌벌 떨다가 뉴질랜드로 가면 옷을 훌훌 벗고 가벼워질 수 있답니다!

게다가 세계적인 휴양지로 꼽히지만 아직 조용한 소도시의 모습을 지니고 있다니 더욱 좋아보이지 않나요?:D
출처: pixabay
적당한 관광객으로 활기있는 거리에, 평화롭고 치안도 잘되어 있다고 하니 퀸스타운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 wikipedia
2. 지구에서 가장 환상적인 바다, 팔라우
출처: pixabay
연평균 27℃로 해변을 즐기기에 환상적인 날씨인 팔라우에서는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있고
휴양의 인기코스인 천연 산호가루로 머드팩을 하는 '밀키웨이(Milky way)' 체험할 수 있죠! 게다가 별명이 '신들의 정원'일 정도로 아름답다니

제주도 4분의 1 크기의 작은 섬이지만 즐길거리가 많아 실망하지 않을테니 일단 예약부터 해볼까요?
출처: Flickr | Sarah_Ackerman
3.신혼여행지로도 백점만점, 코사무이
코사무이는 '좋은 사람들의 도시'라는 뜻을 지닌 평화롭고 아름다운 곳이에요.
출처: fotocommunity
인기있는 신혼여행지로 꼽히는만큼 휴양지로도 손색없는 코사무이에서는 에메랄드빛 해변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출처: pixabay
푸켓과 달리 초보자들이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니 당장 바다로 뛰어들고 싶을거에요:D
출처: Flickr | Toshihiro Gamo
따뜻한 휴양지, 잘 보셨나요? 이번엔 겨울을 겨울답게 보낼 수 있는 곳으로 떠나볼까요?
출처: wikimedia
1. 겨울이면 얼음 왕국으로 변하는 곳, 퀘벡
퀘벡은 프랑스보다 더 프랑스다움을 지니고 있는 도시로 눈이 오면 더욱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화려한 겨울 축제가 열릴 때면 눈과 얼음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고 즐길 수 있죠!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야간 퍼레이드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에요. 도시 전체가 축제분위기라고 하니 흠뻑 빠져보는 것도 좋겠죠?
출처: wikimedia
퀘벡 시티 시내 근처에는 아이스호텔도 있답니다! 호텔 밖 자쿠지와 얼음 바도 이용할 수 있어요:)
출처: Flickr | 二師兄Allen
사슴털로 씌워진 침대에 누워 진정한 얼음 궁전에서의 생활을 즐겨보는거 어떠신가요?
출처: wikipedia
2. 당신의 심신을 위로해줄 힐링 여행지, 큐슈.
출처: Flickr | David McKelvey
일본 3대 미인 온천인 '그랜드 호요 온천'이 있는 큐슈!
조용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료칸도 있어 힐링에 딱 좋은 곳이죠.

쌀쌀한 겨울 바람이 불 때는 따뜻한 물 속에서 몸을 녹이고 싶지 않나요? 

멋진 설경과 따뜻한 온천을 둘 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겨울 휴가지는 큐슈로 떠나보세요!
출처: wikipedia
3. 세계 눈꽃 축제가 열리는 곳, 그린델발트
출처: wikipedia
매년 1월 엄청난 크기의 설원 위 조각품으로 유명한 세계 눈꽃 축제가 열릴만큼 설산의 장관이 인상적인 곳이에요.
출처: Flickr_t-mizo
축제는 끝났지만 하얀 눈꽃들을 보면서 스위스 전통 음식 '퐁듀'를 먹으며 낭만적인 겨울 여행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 giphy
벌써 반이 지나간 겨울! 휴양지든, 설경이 아름다운 곳이든, 얼마 남지 않은 겨울 휴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얼른 떠나보자구요: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