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트리거의 인기 애니 '킬라킬', 대전 액션 게임으로 선보인다

조회수 2018. 6. 19. 14: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는 7월 5일 자세한 정보 공개, 한국어화 가능성도 높아

의복을 이용한 전투를 박진감있게 그려낸 일본 애니메이션 '킬라킬'이 대전 액션 게임으로 등장한다.


지난 16일 일본 게임 제작사 '아크 시스템 웍스'가 킬라킬 IP를 이용한 대전 액션 게임 <킬라킬 더 게임: 이프>(이하 킬라킬 더 게임)를 공개했다. 제작은 게임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일곱 불가사의> 개발에 참여했던 'APLUS'가 맡는다.

인게임 그래픽은 카툰랜더링을 사용해 원작 애니메이션의 이미지를 그대로 구현한 모습을 보인다. 또한 <킬라킬 더 게임>의 소개 영상에 의하면 원작 애니메이션에는 없었던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확인된 캐릭터는 주인공 마토이 류코와 키류인 사츠키 뿐이지만, 원작 내 중요 캐릭터였던 혼노지 학원의 사천왕(가마고리 이라, 이누무타 호카, 사나게야마 우즈, 자쿠즈레 노논)들이나 키류인 라교, 하리메 누이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게임은 최대 2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7월 5일부터 8일까지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되는 아니메 엑스포(Anime Expo)에서 공개된다. 발매 플랫폼과 가격은 미정이며 한국어화 여부도 공식적으로 밝혀지지는 않았다. 다만 <킬라킬 더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와 소개 영상이 한국어를 지원하는 것을 봤을 때 공식 한국어판이 발매될 가능성이 크다고 할 수 있다.

 

<킬라킬 더 게임>의 원작 <킬라킬>은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등을 제작한 트리거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이다. 의식이 있는 옷 '센게츠'와 주인공 마토이 류코가 혼노지 학원에 전학오면서 생기는 일들을 다뤘다. 애니메이션은 의복이 곧 무기라는 독특한 발상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씬 등으로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호평받은 바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