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정식 타이틀 확정! 배틀필드 시리즈 신작 '배틀필드 5' 5월 23일 정보 공개

게임 플레이 방식과 개발자들의 비전 공유될 예정
프로필 사진
디스이즈게임 작성일자2018.05.17. | 195 읽음
댓글

'배틀필드' 시리즈 정식 후속작 <배틀필드 ​V>의 정보가 5월 23일 공개된다. <배틀필드 V>에 대해서는 유저 사이에서 루머로만 존재했지만, 개발사를 통해 타이틀명이 언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EA는 '배틀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EA DICE(배틀필드 시리즈 개발사)의 획기적인 전면전의 다음장은 바로 <배틀필드 V>"라는 말을 남기며 게임의 정식 명칭을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EA는 오는 23일 스트리밍을 통해 <배틀필드 V>​의 플레이 방식과 개발자들의 비전을 유저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미국 코미디언 '트레버 노아'가 주최하는 <배틀필드 V> 영상은 5월 23일​ 오후 1시(현지시각, PDT 기준)에 '배틀필드' 공식 유튜브 채널 혹은 '배틀필드' 공식 홈페이지, 스트리밍 채널 '트위치'와 '믹서'에서도 동시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한편, 17일 오전 <배틀필드 V>​​ 공식 한글 페이지가 등장하면서 국내 유저들 사이에서는 게임 한글화 여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발사 EA DICE​의 작품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이후 현재까지 정식 한글을 지원하지 않고 있어 <배틀필드 V>의 한글 지원 여부는 아직 미지수다.​

 

'배틀필드' 시리즈는​ 2002년부터 출시된 EA의 장수 타이틀로 수십 명의 유저가 전장에서 겨루는 FPS 게임이다. 시리즈는 매번 탱크, 비행기 등 다양한 탈 것들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대규모 전장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피식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