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예민 보스 주목! 스타들이 추천한 진정템 5

조회수 2018. 2. 14. 12: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어느덧 건조한 환절기도 성큼 다가오고 있는 듯하다. 머지않아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릴 테고 시시때때로 꽃샘추위도 닥칠 텐데, 


내 피부가 견뎌낼 수 있으려나..!

민감성 아닌 피부도 예민하게 만드는 환절기! 


대체 사계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스타들의 홈케어 비결은 무엇일까? 


스타들이 예민 보스들을 위해 추천진정템들을 모아봤다.


#1 진정 세럼 & 밤

피부가 민감해졌을 땐 ‘진정’이 첫 번째다. 


많은 제품을 바르기보다는 똑소리 나는 최소한의 아이템을 바르는 게 피부의 부담을 줄여준다!

소유고소현이 추천한 피지오겔의 ‘카밍 릴리프’는 기존 보습 제품에 진정 성분을 한층 강화한 라인이다. 


세럼은 가볍고 유분감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자극받은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진정 작용과 영양 공급을 동시에 해주는 을 덧발라주면 환절기 철벽 케어 끝! 


이맘때 변덕스럽고 메마른 피부 상태를 올바르게 잡아줄 것.



#2 슬리핑 크림 & 에센스

피부가 재생하는 시간은 밤! 자는 동안에도 스킨케어는 계속되어야 한다.
 

유리가 추천한 슬리핑 크림에센스는 민감한 피부에 진정 및 탄력을 부여해주는 스위스 알파인 허브 성분이 함유됐다. 


크림은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쫀쫀한 텍스처. 


에센스는 80% 이상이 수분으로 채워져 피부 타입 가리지 않고 사용할 만하다. 


#3 촉촉 토너

각질이 부스스 일어난 피부 결, 칙칙해진 피부 톤에는 신혜선이 추천한 톤업 보습 토너가 제격!

피부에 순한 약산성(pH6.5)이라 토너 사용 후 화끈거렸던 민감성 피부라면 주목하길! 


정제수 대신 몸속 수분과 유사한 셀비오니끄 워터를 사용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피부 결 정돈, 미백, 주름 개선, 피부 톤 안정 효과를 지닌 만능 토너! 상쾌한 프레쉬 플로럴 향은 덤이다.


#4 오버나이트 마스크

"잠 잘 시간도 없는데 피부 관리를 언제 해!"


자는 동안 하면 된다. 수영김진경이 추천한 팩은 개별 포장돼 위생적인 데다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II의 효자템 피테라 에센스의 주성분인 피테라와 미모사 추출물이 들어 있다.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 50여 가지의 미세 영양 성분들로 채워졌다. 


칙칙하고 푸석푸석 거친 피부에 효과적. 


슈크림처럼 부드럽고 몽글몽글한 제형이다. 자기 전에 톡 까서 싹 발라두면 다음날 메이크업이 찰떡!


#5 보습 멀티 밤

피부 변덕이 심할 땐 탄탄한 피부 장벽 세우기가 우선이다. 피부 장벽이 탄탄하지 않다면 어떤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무용지물인 것.

유진이 추천한 보습 밤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세라마이드가 들어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독일산 프리미엄 마유, 시어버터, 판테놀, 센텔라아시아티카 등 진정, 보습 성분들도 함유됐다. 


얼굴은 물론 손끝, 발꿈치 등 몸 구석구석 발라주면 건조한 환절기가 든든하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