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디로 살펴본 올봄 가방 트렌드 5

조회수 2018. 3. 27. 15:3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옷이 한결 얇고 가벼워졌다.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봄옷이 리얼웨이를 점령하고 있는 요즘, 이러한 봄옷에는 어떤 가방을 매치하는 게 좋을까. 


최근 트렌디한 봄 코디를 선보인 스타들의 룩에서 ‘가방’을 집중적으로 살펴봤다. 

어떤 룩에 어떤 가방 매치
스타일리시한 스프링 룩을 연출해주는지 참고해보자!

#1 프림로즈 옐로

지난봄에 이어 올봄에도 비비드한 옐로 컬러가 인기다.

출처: 그래픽=계우주 기자

샛노란 컬러의 토트백은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올블랙 룩을 화사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기도 하고, 보이시한 재킷룩을 한층 페미닌하고 사랑스럽게 연출해준다. 


색감이 부담스럽다면 윤아처럼 벨트 장식의 실용적인 숄더백으로 활용해보길!


#2 핑크

파스텔 톤이 주를 이루기 마련인 봄. 그러나 최근 스타들의 패션에서는 은은함보다는 선명함이 강조된 모습이었다.

출처: 그래픽=계우주 기자


화이트 투피스로 오피스룩의 정석을 뽐낸 김남주는 화려한 핑크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처럼 퍼플 한 방울을 톡 떨어트린 듯한 쿨톤 핑크는 세련미와 이지적인 분위기를 강조해준다. 


또는 아이린처럼 실용적인 하프문 스타일의 태슬 포인트 크로스백으로 소녀 감성을 뿜뿜해보길. 


#3 스퀘어백

스퀘어백은 스타일링을 가리지 않고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인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이다.

출처: 그래픽=계우주 기자

롱 아우터를 착용할 땐 신민아처럼 블랙 스퀘어 백을 매치해봄이 어떨까. 고급스러운 골드 버클과 체인이 포인트 돼 밋밋한 느낌은 없으면서 화려한 컬러 의상에 매치하기도 무난하다. 


라이더 재킷이나 고준희처럼 가죽 트렌치코트를 입을 땐 포인트가 되어줄 패턴 스퀘어백도 좋겠다. 빈티지한 톤온톤 스티치와 세련된 메탈 장식이 믹스된 디자인을 눈여겨보길!


#4 미니백

어떠한 룩도 사랑스러워 보이게 하는 미니백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 특히 올봄에는 더 작고, 더 스타일리시해진 모습!

출처: 그래픽=계우주 기자

체인 스트랩의 미니백은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나 원피스와 재킷으로 코디한 페미닌룩, 하객 패션에 찰떡궁합이다. 


선미처럼 유니크한 믹스매치룩에도 부담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게 미니백의 장점! 앙증맞은 크기 덕분에 과감한 컬러나 디자인을 택해도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다.


#5 패니백

마지막 잇템은 벨트백, 패니백, 힙색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며 요즘 셀럽, 패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가방이다.

출처: 그래픽=계우주 기자

남다른 패션 감각을 어필하고 싶다면 허리에 벨트처럼 착용하는 패니백을 활용해보자. 


큐리처럼 오버 핏의 코트 위에 착용하면 부해 보일 수 있는 실루엣을 잡아줄 수 있고 시크미를 배가할 수 있다. 


걸크러시 매력 뿜뿜했던 현아의 룩도 참고해보자. 지난해 앞서 힙색 패션을 선보였는데 가방과 신발의 색감을 통일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안정적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