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힙한 언니와의 랜선 인터뷰 - 쇼니

조회수 2018. 5. 24. 11:0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랜선인터뷰

랜선 언니와의 랜선 인터뷰 첫 번째 주인공은 인스타그램 팔로어 수 13만 명, 이국적인 외모와 몸매로 각종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피피앤쇼니의 모델 쇼니 (@kim.shony).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그녀의 지극히 사적인 인터뷰를 지금 공개합니다.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해요.

A. 안녕하세요:) 피피앤쇼니 쇼핑몰의 CEO이자 모델인 쇼니라고 합니다. 


Q. 외모도 몸매도 굉장히 이국적인데 혹시 혼혈인가요? 아니면 교포? 

A. 완벽한 토종 한국인입니다. 유학 경험도 없어요(웃음). 태닝이랑 메이크업 영향으로 이국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생얼 보시면 그냥 한국 사람이에요. 

Q. SNS 댓글 보면 핸드폰 기종과 사용하는 어플 질문이 굉장히 많아요. 어떤 제품과 어플을 사용하나요?

A. 휴대폰은 아이폰X를 쓰고 있어요. 카메라 어플을 사용하면 뿌옇게 나오는 느낌이 들어서 사용하지 않아요. 셀피는 무조건 기본 카메라로 촬영하고 후보정을 VSCO로 해요.


Q. 쇼니 만의 사진 잘 찍는 팁이 있다면?

(이렇게 사진 찍으면 팔로우 늘릴 수 있는 쇼니 만의 팁!) 

A. 사진은 정말 정말 중요한 기술이에요. 전신을 찍을 때는 얼굴이 화면 중간에 보이도록 찍어주면 잘 나올 거예요. 그리고 여성분들이라면 라인을 강조하는 걸 추천해요. 예를 들어 허리를 틀거나, 골반을 쭉- 빼서 라인이 드러나도록(웃음).

Q. 평소 피부 관리 어떻게 하나요?

A. 관리를 따로 하지는 않아요. 피부과에 한 달에 한 번씩 가려고 했지만 쉽지 않더라고요. 집에서 스킨, 에센스, 크림 등 꾸준히 바르며 홈케어 위주로 관리하고 있어요!


Q. 쇼니 하면 도톰한 입술도 빼놓을 수 없는데, 립 메이크업 방법 알려주세요. 그리고...혹시 의느님의 도움(시술) 받았나요ㅎㅎ?

A. 네 시술했어요. 메이크업은 립라이너로 입술 라인을 따라 그려 도톰하게 연출하는 편이에요.


Q. 쇼니의 매력 하면 구릿빛 피부를 빼놓을 수 없잖아요. SNS 보면 태닝하는 사진이 자주 올라오던데, 한 달에 몇 번씩 태닝하나요?

A. 태닝은 거의 1년 내내 해요. 다니는 태닝숍이있는데 그 근처를 지나갈 일이 생기면 무조건 들리죠. 기본 주 2회는 꼭 가는데 많을 때는 4번까지 갈 때도 있어요. 곧 여름이 다가오니까 야외 태닝도 하려고요(웃음). 

Q. 평소 본인이 제일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 알려주세요.

A.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은 특별히 없고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 좋아요. 여름엔 뭐니 뭐니 해도 크롭 톱! 개인적으로 제 몸매가 가리면 가릴수록 안 예쁘다고 생각해서 여름엔 시원하게 입고 다녀요. 컬러는 블랙 계열을 즐겨 입죠. 


Q. 곧…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쇼니 만의 다이어트 방법은?

A. 집에서는 간단히 스쿼트만 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올해 들어 5kg이나 쪄버려서 운동을 알아보는 중이에요. 한창 열심히 관리할 때는 PT와 스피닝을 함께 했어요. 3kg이나 감량했죠. 정체기였던 터라 많이 빠졌을 때는 얼마나 행복하던지(웃음). 저한테는 스피닝이 잘 맞아요. 즐겁게 할 수 있더라고요. 


Q. 혹시 길 가다가 사람들이 알아본 적 있나요?

A. 가끔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너무너무 반갑다가도 조금은 부끄러워요(웃음). 그래도 알아봐 주시고 좋아해 주시니까 말 걸어주시면 기분이 좋아져요.

Q. 좋아하는 장소 or 추천하는 장소는?

(여기 가면 운 좋게 쇼니를 만날 수 있는 그런 장소!)

A. 저는 부산에 거주 중인데. 부산에서 광안리를 제일 좋아해요. 해운대보다 조용하기도 하고 커피를 마시면서 바다만 바라봐도 스트레스가 풀려 자주 가요.   


Q. 쇼니의 롤모델, 팔로하고 있는 인스타그래머는?

A. 요즘 예쁜 분들 너~무 많고 많죠. 한국인, 외국인 불문하고 다 너무 예쁜데 그 중에서 카일리 제너를 좋아해요. 사진을 볼 때마다 감탄하죠. 


Q.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계획 알려주세요. 

A. 새로 하는 사업에 집중할 생각이에요. 제가 운영하는 쇼핑몰을 포함해서요(웃음). 그리고 뷰티 관련 일도 해보려고요. 튜토리얼 영상 제작 예정이에요. 앞으로 많이 많이 지켜봐 주세요♥

EDITOR|박시온


DESIGN|김효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